코나테 리버풀 등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슬람 정기 성지순례 사망자가 1천300명을 넘었습니다.
현지시간 24일 사우디아라비아 국영 SPA 통신에 따르면 파하드 알잘라젤 보건부 장관은 이날 국영 TV에 출연해 하지 기간 온열질환으로 숨진 이가 총 1천301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사망자 200여 명의 약 6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올해 성지순례의 사망자 관련 공식 집계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코나테 리버풀 등번호엿새간의 하지가 지난 19일 마무리된 지 5일 만입니다.
알잘라젤 장관은 많은 사망자가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은 탓에 신원 확인과 시신 처리에 시간이 걸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알잘라젤 장관은 숨진 이들의 약 83%가 사우디 당국의 순례 허가를 받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며 "이들은 땡볕 아래 제대로 된 휴식처나 회복 없이 먼 거리를 도보로 이동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사망자 중 다수는 노인 또는 만성 질환자였다"며 사망자들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알잘라젤 장관은 순례객 중 열사병 등 증세를 보이는 이들에게 총 46만 5천 건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 가운데 14만 1천 건은 순례 미허가자를 대상으로 한 것이었다고 전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코나테 리버풀 등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코나테 리버풀 등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행 우편법 48조 등에 따르면 우편업무나 서신송달 업무에 종사하는 자는 우편물이나 서신을 정당한 사유 없이 개봉, 훼손, 은닉 또는 방기하거나 고의로 수취인이 아닌 자에게 내줄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코나테 리버풀 등번호, ▲ 일본에서 언론인 손석희 선생님 강연을 알리는 포스터 ⓒ 박현국 덧붙이는 글 | <참고누리집, 참고문헌> 리츠메이칸대학 산업사회학부, https://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