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경마공원일루미아빛축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풍 타고 제주 바닷가로 떠밀려온 괭생이모자반 처리 대책은
서쪽으로 1㎞ 떨어진 조천읍 조천리에는 주민이 목욕·빨래하는 용천수 코앞까지 괭생이모자반이 떠밀려와 있었다.박재영 조천리장은 “지금은 여름이 아니라 좀 낫지만 더울 때 괭생이모자반이 햇볕을 쬐면 썩으면서 악취가 난다”며 “이 동네는 간조가 됐을 때 관광객이 지나가다가 발목까지 바지를 걷어 바다로 들어가는 곳이기도 해서 괭생이모자반이 떠내려오면 (관광객들) 보기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바다의 잡초’같은 괭생이모자반 일부를 농가에 비료로 공급해온 도는 해조류 성분을 화장품 원료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도 검토하고 있다.하지만 해조류가 부패하기 전에 채취하고 세척하는 과정에 적잖은 비용이 들어 경제성이 있을지는 미지수다.괭생이모자반은 몸국을 만드는 참모자반과 달리 질겨 식용으로 활용하긴 어렵다.
부산경남경마공원일루미아빛축제
부산경남경마공원일루미아빛축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렇기 때문에 하남갑의 경우에는 친문계라고 할 수 있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마지막 여성 대변인도 출마를 신청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대로 컷오프를 시키고 단수공천을 시키지 않았습니까? 그러면서 처음에는 여전사 셋은 험지에 가서 진짜 여전사로서 능력을 발휘할 것처럼 하더니 전부 햇볕이 드는 양지에 해 주고 이제는 좀 민망하니까 그렇다고 그렇게 양지라고 할 수 없는, 절대로 유리한 지역이 아니라 그러지만 민주당 안에서는 굉장히 그것 때문에 불평이 더 늘고 있고요.
부산경남경마공원일루미아빛축제,달 궤도를 비행하는 NASA의 달 정찰 궤도선이 약 90㎞ 상공에서 촬영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