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모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반기 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4조9933억원,영업이익은 125.3% 늘어난 1조514억원으로 집계됐다.
홍해 사태 장기화에 따라 고운임이 지속된 것이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SCFI(상하이컨테이너운임지수)는 지난해 상반기 평균 976에서 올해 상반기에는 평균 2319로 상승했다.
HMM 측은 "영업이익률은 21.1%로 글로벌 선사 중 최고 수준으로 운임 상승과 수익성 위주의 영업 강화로 매출액·영업이익 모두 증가했다"며 "지속적인 친환경 선박,모르모토초대형선 투입으로 체질이 개선되는 등 경쟁력이 더욱 높아졌다"고 밝혔다.
HMM은 컨테이너 부문과 관련해 미국 경제 회복,모르모토인플레이션 완화,금리인하 기대감으로 소비 수요 안정세가 예상된다고 밝혔다.다만 지정학적 리스크에 따라 상황이 급변할 가능성도 나온다.HMM은 중장기 선대계획에 따라 신조선과 중고선 확보,멕시코 신규항로(FLX 노선) 개설 등 항로·지역별 수급 변화에 맞춰 최적의 운송서비스망을 구축하면서 사업 다각화와 신규 수익 창출에 주력할 방침이다.
벌크부문은 탱커의 경우 상반기 대비 원유 수요 증가로 선복 수요 증대 예상되지만,글로벌 경제 성장률의 둔화와 인플레이션 등 경제 변수 영향 상존한다는 분석이다.HMM은 장기화물계약 연장·신규 계약 확보 추진 등 화주·화물 개발을 통한 수익성 극대화에 나설 계획이다.
모르모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모르모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유혈사태 속 파키스탄 총선 투표 진행…무장괴한 공격에 군인 사망연방하원 266명·펀자브 등 4개 주의회 의원 선출총선 직전 두차레 테러로 30명 사망·40여명 부상파키스탄 총선 투표가 8일(현지시간) 오전 8시 시작된 가운데 무장 경찰들이 수도 이슬라마바드의 투표소 앞을 지키고 있다.
모르모토,28일 오전 11시 서울 명동 주한 중국대사관 인근에는 ‘국보라고 말해 놓고 접객 의혹 사실이냐’, ‘중국은 해명하라’, ‘절대 잊지 않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