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금 인출 은행 특정해 확인 중…범죄 관련성도 조사
[울산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연합뉴스) 김용태 기자 = 울산 한 아파트 화단에서 5천만원과 2천500만원의 돈다발이 잇따라 발견된 가운데 경찰이 은행을 통한 인출자 신원 파악 등 다각도로 돈 주인 찾기에 주력하고 있다.
9일 울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현재까지 해당 현금의 주인이 누군지 확인되지 않고 있다.
경찰은 우선 시중 은행을 통해 인출자 명의와 인출 날짜 등을 확인하고 있다.
현금다발은 발견 당시 띠지로 묶여 있었는데,퀀텀 블록 체인경찰은 띠지에 적힌 은행명 등을 토대로 돈이 출금된 은행을 특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경찰은 아파트 주변 폐쇄회로(CC)TV 보름치를 분석하며 돈을 놓아둔 사람을 찾고 있다.
다만 돈이 발견된 아파트 화단을 직접적으로 비추는 CCTV가 없어 단서를 찾기가 쉽지는 않은 상황이다.
경찰은 두 차례 발견된 돈다발이 모두 젖은 흔적이 있는 등 화단에 놓여 있었던 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상태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돈 소유자를 찾는 데 우선 주력하고,퀀텀 블록 체인찾은 후 마약이나 보이스피싱 등 범죄 관련성이 있는지를 살펴볼 방침이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남구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 놓여 있던 검정 비닐봉지 속에서 현금 5천만원을 발견했다.
이어 6일에는 같은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천500만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추가로 습득 신고된 현금은 지난번 5천만원을 발견한 장소에서 1m 정도 떨어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원권으로 100장씩 다발로 묶여 있었다.
퀀텀 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퀀텀 블록 체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면 전남지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4개 지역센터(목포·순천·여수·나주)에 방문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퀀텀 블록 체인,바이든 대통령은 그동안 우크라이나에 대해 확실한 군사적 지원은 약속하되, 확전을 막기 위해 해당 무기가 러시아 본토를 겨냥하는 것에 대해선 막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