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뉴욕 증시에 대한 낙관론이 팽배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펀드 매니저들은 경기침체를 거의 예상하지 않고 있으며,주식에서도 대형 기술주 그룹인 '매그니피센트 7'(Magnificent Seven)에 많이 투자하고 있다.보유한 현금 수준은 3년 새 최저 수준이다.
CNBC 방송이 보도한 내용을 보면,뱅크오브아메리카(BofA) 증권이 18일(현지시간) '6월 글로벌 펀드 매니저 설문조사'(FMS)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를 보면 응답자의 약 3분의 2,팬벳즉 64%는 경제가 둔화하지만 경기 침체로 떨어지지 않는 연착륙 쪽에 서 있다.
경착륙 기대치는 5%에 그쳐 새로운 최저치를 기록했다.
응답자들은 여전히 매그니피센트 7에 깊이 발을 담그고 있으며,팬벳이는 2020년 10월 이후 최고 수준이다.
또 응답자의 80%는 올해 최소 두 번,혹은 그 이상의 금리 인하를 예상하며,첫 번째 인하는 9월에 무게를 두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올해 하반기에 변동성이 커질 가능성 또한 우려하고 있다.여전히 가장 큰 걱정거리인 인플레이션(물가 상승 현상)에 대한 두려움은 완화됐지만,지정학적 위험과 미국 대선에 대한 우려는 더 커졌다.
응답자의 32%가 가장 큰 위험 요소로 인플레이션을 꼽았는데,팬벳이는 지난 5월의 41%에 비해서는 감소했다.
반면,응답자의 22%는 지정학적 위험을 꼽았는데,전달에는 18%였다.또 16%가 미국 대선을 선택해,이 응답은 전달 9%에서 크게 늘었다.
이번 조사에서 나타난 낙관론을 반영하듯 실제 시장은 강세다.
이날 뉴욕증시는 S&P 500 지수와 나스닥 지수가 종가 기준으로 역대 최고치를 다시 썼다.특히 나스닥 지수는 7거래일 연속 상승할 정도로 거침이 없다.
BofA의 투자 전략가 마이클 하트넷은 보고서에 "6월 FMS 심리는 2021년 11월 이후 가장 강세"라며 "현금 수준,팬벳주식 배분,경제 성장 예측을 토대로 한 FMS 심리는 지난달 5.99에서 6.03으로 더 상승했다"라고 덧붙였다.
일부는 반전이 다가오고 있다며 우려한다.
가장 최근으로는 2021년 11월에 월가가 이번처럼 강세를 보였는데,그해 S&P 500은 26% 이상 급등하며 한 해를 마감했다.
하지만 이듬해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인상하기 시작하면서 지수는 19% 이상 폭락했고,팬벳대형 기술주들도 조정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사진=연합뉴스)
팬벳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팬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편 네덜란드는 23일 지속적인 군사 지원, 재건 지원, 사이버 방어 개선을 위해 우크라이나와 10년 안보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밝혔다.
팬벳,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서진, 잠수이별 L씨 루머에 "선처없다"◇ 배우 오현경, 뇌출혈로 별세◇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 모습은?◇ '이혼 소송' 황정음 "뼈가 깎이도록…" 눈물◇ 박수홍 "난임 내탓"…김다예 시험관 시술 눈물◇ 서연미, 삼일절에 결혼…미코 출신 아나운서◇ 송진우 "유세윤과 스위스 일간지 1면 장식"◇ 진이, '이재욱과 공개연애' 카리나 조롱 논란◇ 윤진이, '금융맨 남편'과 결혼생활 첫 공개◇ '연기 중단' 최강희, 미화원에 이어 어부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