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크 바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복절인 15일 마이니치신문은 '한국 대통령 연설에 일본 비판 없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대일 관계를 중시하는 윤 대통령의 연설에서 지난해에 이어 일본 비판이 전무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신문은 "(한국) 대통령의 광복절 연설에서는 역사 문제 등을 둘러싼 대일 비판을 담는 사례가 많았다"며 "광복절 연설에서 일본과 관련한 생각을 언급하지 않은 것은 이례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니혼게이자이신문도 '한국 대통령 광복절 연설에서 대일 관계 언급 없어'라는 기사를 통해 "(윤 대통령이) 일본의 식민 지배로부터 해방을 기념하는 광복절 행사 연설에서 대일 관계나 역사문제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 않았다"고 소개했습니다.
산케이신문 역시 "연설의 대부분을 통일 문제에 할애,에리크 바이대일 관계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이날 경축사에서 일본과 관련해 "작년 우리의 1인당 국민소득은 처음으로 일본을 넘어섰고,에리크 바이2026년 4만 달러를 내다보고 있다.올해 상반기 한국과 일본의 수출 격차는 역대 최저인 35억 달러를 기록했다"고만 언급했습니다.
지난해 광복절 경축사에서는 "일본은 이제 우리와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고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파트너"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일본 #윤석열 #광복절
에리크 바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에리크 바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ambodia opens 1st private commercial center in UAEPHNOM PENH, Feb.
에리크 바이,대한민국 직장인들이 생각하는 고연봉의 기준은 8,550만 원이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