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역대 우승횟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류 위조해 대출금 빼돌려…해외 선물 등에 투자우리은행의 내부통제가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2022년 4월 700억원 규모의 횡령에 이어 또 100억원 규모의 금융 사고가 터졌다.
10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지방의 한 지점에서 100억원가량의 고객 대출금이 횡령된 사실을 파악하고 정확한 피해 금액과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
지점 직원 A씨는 올해 초부터 최근까지 대출 신청서와 입금 관련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으로 대출금을 빼돌린 뒤 해외 선물 등에 투자해왔다.현재 A씨의 투자 손실은 약 60억원으로 추정된다.
이번 사고는 자체 내부통제 시스템에 적발됐다.은행 여신감리부 모니터링을 통해 대출 과정에서의 이상 징후를 포착하고,kbo 역대 우승횟수A씨에게 소명을 요구하는 한편 담당 팀장에게 거래 명세를 전달해 검증을 요청했다.
A씨는 이날 경찰에 자수했다.우리은행은 상세한 경위를 파악하고 횡령금을 회수하기 위해 특별검사팀을 해당 지점에 급파한 상황이다.향후 강도 높은 감사와 함께 구상권 청구,kbo 역대 우승횟수내부통제 프로세스 점검 등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kbo 역대 우승횟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kbo 역대 우승횟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부산해양경찰서와 부산시, 한국해양구조협회는 매년 5월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유관기관과 손잡고 이곳에서 수중 정화 활동을 벌이고 있다.
kbo 역대 우승횟수,AP에 따르면 익명을 요구한 관계자 두 명은 미 중부공군 소속 C-130 화물기 3대가 이날 오전 8시30분께 식량이 담긴 꾸러미 66개를 가자지구 남서부 지중해 연안 해변에에 투하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