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벤트리 입스위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근거없는 주장과 무분별 의혹보도 심히 유감”
대통령실은 10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관련자 이 모 씨가 “VIP에게 내가 이야기하겠다”며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 로비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날 공지를 통해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한다”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했다.
채상병 순직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최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 이 씨가 임 전 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는 취지로 말하는 통화 내용을 확보했다.
이 씨는 지난해 5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전직 해병대 출신 경호처 관계자,코벤트리 입스위치변호사 A씨 등과 함께 임 전 사단장과 골프 모임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가 제출한 통화 내용에는 채상병 순직 사건 이후인 지난해 8월 이씨가 A씨에게 임 전 사단장의 거취 문제와 관련해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다른 대화방 멤버에게 말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코벤트리 입스위치임 전 사단장은 지난달 21일 국회 청문회에서 “해당 골프 모임이 추진되는 자체를 알지 못했고,코벤트리 입스위치그분(이 씨)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휴대전화에 그분 전화번호가 없다”고 답했다.
코벤트리 입스위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벤트리 입스위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참으면 지나갈 것으로 생각했는데, 자꾸 골이 깊어지기에 이런 자리에서 말을 하게 됐다.
코벤트리 입스위치,시는 용역을 통해 가덕신공항의 장래 여객·화물 수요를 산출하고, 활주로 추가 건립에 따른 직·간접적 파급 효과 등을 분석해 정부에 2단계 확장사업 추진을 강력히 요구하겠다는 복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