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위원장에 서남용 의원 선출…3일부터 지역 순회 캠페인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의회는 2일 완주·전주 통합 반대 특별위원회(반대 특별위)를 구성하고 본격적인 통합반대 활동에 나섰다.
이날 완주군의회는 제285회 완주군의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열고 완주·전주 통합반대 특별위원회 구성안을 통과시켰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1차 본회의에서는 완주·전주 통합반대 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서남용 의원을,부위원장에 이주갑 의원을 각각 선임했다.
반대특별위는 행정통합에 따른 문제점으로 ▲완주군 특성·문화 등 자치권 훼손 우려 ▲재정감소와 지방세 부담 증가 ▲공공서비스의 질 저하와 지역 낙후 ▲관공서 폐지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 등을 들었다.
서남용 위원장은 “통합을 위해선 복잡한 행정절차가 선행돼야 하고,통합 이후에도 사회적 비용과 과도한 행정력 낭비 등이 수반될 것”이라며 “이로 인해 완주군에 막대한 재정적 부담과 도시 각 분야의 역량을 소모적으로 낭비할 뿐”이라고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서 위원장은 “반대특별위는 앞으로 통합사례 연구 및 통합 장단점 분석 등을 토대로 전주와의 행정통합이 완주지역 및 전북 발전,군민의 삶에 미치게 될 다양한 문제점 등을 면밀히 분석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 완주군민들에게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완주군의회는 지난달 5일 제284회 정례회 1차 본회의에서 서남용 의원이 대표 발의한‘완주·전주 행정구역 통합 반대’결의문을 의결·채택하고,전북특별자치도와 전북특별자치도의회,전주시,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전주시의회 등 기관에 송부한 바 있다.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동생은 언니의 손을 강하게 움켜쥐었습니다.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촬영기자:유준석그래픽:지경윤 오재영※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