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이용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정은 새벽 직접 활주로에 푸틴 마중
같은 차 타고 금수산기념궁전 향해 가
9개월 만에 재회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두 번 포옹하고 악수를 나누며 '남다른 브로맨스'을 과시했다.두 정상은 공항에서 누가 리무진 상석에 앉을 것인지를 놓고 '양보 경쟁'을 벌이기도 했다.초대 정상에게 상석을 양보하는 건 상대 국가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뜻한다.
러시아 국영 리아노보스티통신 등에 따르면,야구 이용준푸틴 대통령의 전용기는 19일 새벽 2시 45분쯤 평양 순안국제공항에 도착했다.김 위원장은 미리 활주로로 나와 전용기 트랩을 걸어나오는 푸틴 대통령을 환영했다.두 사람은 두 차례 포옹 후 긴 악수로 인사를 나눴다.이후 푸틴 대통령은 김 위원장의 안내를 받으며 공항에 미리 도열해 있던 북한 측 고위 관리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눴다.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리무진 상석을 두고도 이른바 '양보 신경전'을 펼쳤다.김 위원장과 푸틴 대통령은 대화를 나누며 러시아산 최고급 리무진인 '아우르스' 앞으로 다가갔다.아우르스는 푸틴 대통령이 김 위원장에게 선물한 러시아산 최고급 차량이다.김 위원장은 푸틴 대통령에게 '먼저 타라'고 손짓했고,야구 이용준푸틴 대통령도 김 위원장에게 동일한 몸짓을 하며 양보 경쟁을 여러 차례 반복했다.결국 국빈인 푸틴 대통령이 먼저 아우르스의 뒷자리 오른쪽 문으로 탑승했다.곧이어 김 위원장은 미소를 지으며 차 뒷자석을 돌아 왼쪽 뒷자리에 앉았다.
김 위원장은 2018년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을 방문했을 때도 상석을 양보한 바 있다.2000년 김대중 대통령이 남측 정상 사상 처음으로 평양을 방문했을 때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상석을 양보하자 '파격 예우'라는 평가가 나오기도 했다.
리무진에 탑승한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은 의전 오토바이 수십 대의 호위를 받으며 평양 시내를 통과해 금수산기념궁전으로 향했다.금수산기념궁전은 과거 김일성의 주석궁으로,야구 이용준김일성·김정일이 안치돼 있다.
야구 이용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이용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작년 말 일본 정부가 발표한 파격적인 저출산 대책을 시행하려면, 해마다 우리 돈 30조 원이 넘는 예산이 필요합니다.
야구 이용준,김성현 LG디스플레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의장 인사말을 통해 "올해 경영환경 전망도 긍정적이지는 않지만, 그동안 추진해온 사업구조 고도화 성과를 극대화하고 강도 높은 원가 절감과 품질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 주주, 투자자뿐만 아니라 모든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