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개막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그럼 사고 현장 연결해서,지금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배성재 기자,큰 사고였는데,프리미어리그 개막 경기지금도 흔적이 남아 있습니까?
<기자>
네,프리미어리그 개막 경기저는 지금 어젯(1일)밤 사고가 발생한 시청역 사거리에 나와 있습니다.
부서진 집기들이나 아니면 깨진 유리창 등으로 인해서 약간 어수선했던 현장은 지금은 다소 대부분 치워져 있는 상태입니다.
사고 현장 가드레일이 무너진 구간에는 안전 펜스가 쳐졌습니다.
또 사고 현장에는 사고로 구겨진 오토바이가 여전히 남겨져 있어,사고의 크기를 짐작케 합니다.
출근길 시민들은 평소 출퇴근하거나 저녁 자리를 갖던 거리에서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출근길 시민 : 지금 제가 여기를 가다가 사고가 났으면 어쩔 뻔했나 하는 생각을 하니까 소름이 끼쳐요,진짜.항상 지나다니는 길이에요.]
<앵커>
지금 운전자는 병원에 입원해 있죠,프리미어리그 개막 경기오늘 수사는 어떻게 진행됩니까?
<기자>
경찰과 소방은 새벽 2시까지 이곳 현장을 수습했습니다.
수습 막바지였던 새벽 1시쯤에는 경찰 과학수사대 10여 명이 손전등을 비춰 가며 사건 현장 감식을 진행했습니다.
사고 직후부터 이뤄진 도로 통제는 사고 발생 6시간이 지난 오늘 새벽 4시쯤에야 완전히 해제됐습니다.
이번 사고를 수사 중인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오늘 오전 10시에 관련 브리핑을 연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사고를 낸 68살 A 씨에 대해 제대로 된 조사를 아직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A 씨가 통증을 호소하면서 병원으로 이송한 건데요.
경찰은 A 씨가 진술할 수 있는 상태가 되면 최대한 신속하게 수사해 사고 경위를 밝힌다는 방침입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 경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개막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민주당은 임 전 실장 대신 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을 중성동갑에 전략공천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 경기,[주간 증시 동향] 삼성전자 1조7033억 외국인 순매도… 개인과 기관은 줍줍 경기 이천시 SK하이닉스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