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oblenz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는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오디세이 OLED' 시리즈가 북미와 유럽,동남아 등 주요 국가에서 동시에 판매를 시작한 지 한 달여 만에 총 2만대 이상 판매됐다고 1일 밝혔다.
출시 이후 2분마다 1대씩 판매된 셈이다.
(서울=연합뉴스)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오디세이 OLED' 시리즈가 지난달 4일 한국을 비롯해 북미·유럽·동남아 등 주요 국가에서 동시에 판매를 시작해 출시 한 달여 만에 총 2만대 이상이 판매됐다고 삼성전자가 1일 밝혔다.사진은 T1 선수단이 삼성전자 OLE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G80SD)'을 사용하는 모습.왼쪽부터 케리아,오너,페이커,koblenz구마유시,제우스.2024.7.1 [삼성전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OLED 신제품 2종은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번인(화면 잔상) 방지 기술인 '삼성 OLED 세이프가드+'를 최초로 적용하고,빛 반사를 최소화하는 'OLED 글레어프리'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4K UHD 해상도의 오디세이 OLED G8(32형·240Hz 주사율)과 QHD 해상도의 오디세이 OLED G6(27형·360Hz 주사율)는 16대 9 화면 비율,응답속도 0.03ms(GtG 기준),표준 밝기 250니트 등 선명한 화질과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오디세이 OLED G8은 'NQ8 AI 3세대 프로세서'를 탑재,koblenz스마트 TV 앱으로 사용 시 콘텐츠를 4K에 가까운 화질로 업스케일링해준다.
정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 탐구와 혁신이 오디세이 OLED 시리즈에 대한 인기로 이어졌다"며 "OLED 모니터 시장 글로벌 1위로서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 기준 글로벌 OLED 모니터 시장에서도 금액과 수량 기준 모두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