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오사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강경성 산업통상자원부 1차관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늘(25일) 강경성 1차관이 소방청,전기안전공사,가스안전공사 등 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충남 당진 소재 비츠로셀의 리튬 일차전지 제조 시설을 찾아 안전 관리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습니다.
비츠로셀은 국내 리튬 일차전지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입니다.
이번 현장 점검은 전날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화재 사고와 같은 유형의 사고 발생을 막기 위해 이뤄졌다고 산업부가 전했습니다.
강 차관은 이 자리에서 "리튬 전지는 화학적 특성상 한번 화재가 발생하면 진화가 쉽지 않은 만큼 사전적인 안전 관리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산업부는 유사 사업장을 대상으로 한 현장 안전점검 및 상시 모니터링을 위해 산업부 1차관을 단장으로 하고 국가기술표준원,나고야 오사카소방청,배터리산업협회,전기안전공사 등 유관 기관이 참여하는 '배터리산업 현장 안전점검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산업부는 태스크포스 운영을 통해 리튬 배터리 산업 현장의 안전관리 실태를 집중적으로 점검하기로 했습니다.
또 리튬 일차전지 제조 시설뿐 아니라 리튬 이차전지 제조 시설,나고야 오사카리튬 배터리 에너지저장장치(ESS) 제조 시설,사용 후 배터리 보관 시설도 점검하기로 했습니다.
(사진=산업통상자원부 제공,나고야 오사카연합뉴스)
나고야 오사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나고야 오사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흉기 피습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비상이 걸렸다.
나고야 오사카,앞서 SKT는 양질의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금감원과 국과수가 보유한 보이스피싱 통화데이터를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