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쿠팡이츠가 무료배달을 시행한 이후 지방지역 입점 중소상공인들의 매출이 두 배 늘었다.쿠팡이츠는 무료배달,무료 포장수수료를 지속 추진해 입점 중소상공인 성장을 지원하고 상생을 강화한다.
쿠팡이츠는 1일 무료배달을 시행한 이후 입점 중소상공인 매출이 뚜렷한 성장세를 기록한 가운데,베컴 챔피언스리그입점한 모든 매장들은 무료 포장수수료 지원을 내년 3월 이후로도 계속해서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한다고 밝혔다.
쿠팡이츠에 따르면 고객 배달비를 전액 지원하는 무료배달 와우혜택을 시행한지 1개월만에 입점 중소상공인 매출은 지방지역이 2배 이상 올라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했다.전체 매장도 35% 상승세를 보였다.쿠팡이츠는 음식배달 주문에 허들이 됐던 고객 배달비 부담을 없앤 무료배달 효과로 주문이 늘어난 것이 입점 중소상공인의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방지역 입점 중소상공인 매출 상승률은 약 130%로 2배 이상 크게 뛰었다.전라도는 172% 올랐으며 경상도가 161%,제주도는 143% 매출 성장세를 기록해 각 지역이 고루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입점 중소상공인 매출 변화는 무료배달 시행 전후 한달 간의 매출을 비교한 것으로,지방지역은 수도권과 광역시를 제외한 지역을 대상으로 조사됐다.
쿠팡이츠는 지난 4월 쿠팡 와우회원 대상 고객들의 배달비 부담을 없앤 무료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5월에는 무료배달 적용지역을 서비스가 운영되는 전 지역으로 확대하며 이용 접근성을 대폭 확대했다.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수도권과 광역시 외에도 세종시,강원,베컴 챔피언스리그경상,베컴 챔피언스리그전라,베컴 챔피언스리그충청,제주 지역까지 쿠팡이츠 서비스가 운영되는 전국 모든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쿠팡이츠는 서비스 시작부터 무료 포장수수료를 도입해 상생 지원을 꾸준히 해왔는데 앞으로도 포장수수료를 받지 않고 지속 지원한다.최근 배달앱의 포장수수료 부과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주요 배달앱 중 전 입점 매장 대상 무료 포장수수료를 지원하는 곳은 쿠팡이츠가 유일하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지방까지 전국의 입점 매장에서 무료배달 주문이 가능하도록 고객이 부담하는 무료 배달비 지원을 확대했으며 모든 입점 매장에게 무료 포장수수료 지원도 지속하기로 했다”라며 “전국의 외식업주들과 함께 상생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베컴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베컴 챔피언스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금주 일요일에 치러지는 멕시코 최대 규모의 선거를 위해 약 1억명이 유권자 등록을 마쳤다.
베컴 챔피언스리그,전날 회의에서 고이즈미 신지로 전 환경상은 "알지 못하는 것을 방치하는 것은 안보상 문제"라는 취지의 하마다 전 방위상 메시지를 대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