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공성 및 디자인 등 보완
[파이낸셜뉴스] 현대차그룹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건설할 예정인 '글로벌 비즈니스 콤플렉스(GBC)'와 관련 55층 2개동으로 짓겠다는 계획을 철회하고 새로운 설계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이 같은 내용이 담긴 공문을 지난 5일 서울시에 제출했다.현대차그룹이 작성한 공문에는 GBC를 105층이 아닌 55층 2개동으로 짓겠다는 설계 변경안을 철회하고,야구 침공공성과 디자인을 보완하겠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이와 함께 현대차그룹은 연내 새로운 계획을 마련해 서울시와 재협상에 나서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다만 현대차그룹은 55층 2개동 설계안의 철회가 당초 계획인 105층으로 돌아간다는 의미는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다.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상징성을 갖추면서 공공성을 반영한 안을 새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현대차그룹과 서울시는 GBC 설계 변경안을 두고 갈등을 빚었다.현대차그룹이 당초 105층 초고층 빌딩을 지으려던 계획을 55층 2개 동으로 바꾸겠다고 설계안을 변경하자 인허가 주체인 서울시는 이를 수용할 수 없다며 제동을 걸었고,야구 침재협상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유지해왔다.
야구 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에 중국의 수출용 전기차도 덩달아 ‘싼 가격’을 내세울 수 있었다.
야구 침,이번 연구 성과는 다양한 장소와 환경에서 스스로 착륙하는 드론 택배를 비롯해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무인항공기 산업에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