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페어 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경북 포항 영일만 일대에 최대 140억배럴의 석유·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한 비토르 아브레우 미국 액트지오 박사가 '경제적 가치가 있다'고 밝혔다.
아브레우 박사는 5일 인천공항에서 기자들과 만나 석유·가스전 저장량 등 경제적 가치를 높게 평가하느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말했다.
다만 아브레우 박사는 한국석유공사와의 비밀서약을 근거로 정확한 경제적 가치와 저장량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답변하지 않았다.
방한 취지를 묻는 질문에는 "해당 사안과 관련해 한국에서 많은 질문이 있었고 직접 와서 설명하는게 좋을 것 같았다"며 "(동해 석유·가스전은)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아브레우 박사는 한국에서 정부와 공사 관계자와의 면담 이후 기자간담회을 열 예정이다.
한편 정부가 경북 포항 영일만 일대에 최대 140억배럴의 석유·가스가 매장돼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한 직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액트지오 본사의 미국 주소가 텍사스 휴스턴의 한 가정집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액트지오의 기술 역량 등 전문성 논란도 제기됐다.
야구 페어 지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페어 지역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광주 조선대도 현재 125명인 의대 정원을 170명으로 45명 늘리는 방안을 제출하겠다고 공표했다.
야구 페어 지역,이날 간담회에는 NH-Amundi자산운용 임동순 대표, 김석환 글로벌솔루션본부 부장, 에디 챙(Eddie Cheng) 올스프링자산운용(옛 웰스파고자산운용) 글로벌포트폴리오 관리 총괄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