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류조지 다카노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환불해 준다는데 기분 나쁜 건 뭘까요’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글 작성자 A 씨는 “오늘 신랑 생일이라‘케이크 전문’이라고 쓰여 있는 빵집에 들어가 케이크를 샀다”고 설명했다.
이후 자정에 가족들과 함께 초를 켰다는 A 씨는 “가족들이 다 케이크가 퍽퍽하고 맛없다고,류조지 다카노부이렇게 맛없고 이상한 맛 나는 케이크는 처음이라고 하더라.혼자 비 맞고 사 왔는데 다들 너무한다 싶어서‘맛없으면 먹지 마’하고 혼자 억지로 케이크를 먹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런데 갑자기 뭔가 이상한 맛이 느껴져서 케이크 안을 헤집어 봤더니 이렇게 곰팡이가 피어있었다”며 케이크 사진을 첨부했다.A 씨가 첨부한 사진에는 초코 케이크 안 쪽에 시퍼런 곰팡이가 여기저기 피어있는 모습이 보인다.
A 씨는 빵집에 전화해 이를 알렸고,류조지 다카노부빵집 사장이 사과도 하지 않고 딱히 이유도 묻지 않고 “오시면 환불해 드리겠다”는 말만 했다며 “사진을 보내주겠다고 해도‘어차피 버릴 거니 그냥 오세요’라고 하더라.본인은 케이크가 오래된 걸 알고 있는 것처럼 말하니까 환불해 주겠다는 데도 기분이 나쁘다”고 했다.
그러면서 “혹시 한 입 먹고 맛없다는 진상들이 많아서 지레 포기하고 그렇게 말한 건지는 몰라도 내가 맛이 없다고 한 것도 아니고 곰팡이가 있다고 했는데 확인도 안 하는 게 영 그렇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후 A 씨는 가게에 다녀온 후 다시 “가게에 가서 사진을 보여드리고‘너무 심한 거 아니냐’고 하니‘요즘 날이 더워서요.죄송해요’하더라.카드 결제 취소해 주면서 검은 봉투 하나를 건네는데 그 집 건 더 이상 먹고 싶지 않아서 거절하고 나왔다.저도 자영업 하는 사람이라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 않은 마음도 들었고,류조지 다카노부다들 힘든데 그분도 힘들어서 실수한 거라 믿으려 한다”고 후기를 전했다.
누리꾼들은 “저 정도 곰팡이면 환불이 문제가 아니라 병원비를 받아야 할 것 같다”,류조지 다카노부“저도 케이크 파는데 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에 곰팡이 핀 거면 최소 5일은 지났다는 것”,류조지 다카노부“보상받아서 저 가게가 경각심을 가지게 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