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마리아 가브리엘라 데 파리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차바이오텍은 2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은 매출 4971억원이라고 13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4% 증가했다.지난해 미국 아스텔라스 재생의학센터(AIRM)와 기술수출 매출 198억원을 제외하면 전년 대비 9% 성장했다.다만 올해 호주 동부지역에 다수의 신규 클리닉 오픈을 위한 투자비용과 미국 마티카 바이오테크놀로지의 신사업 투자비용으로 영업손실 133억원과 당기순손실 57억원을 기록했다.
별도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261억원,영업손실은 900만원이다.별도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4% 성장했다.면역세포 및 줄기세포 보관,마리아 가브리엘라 데 파리아유전체 분석,헬스케어 IT 사업 등의 고른 성장으로 전년대비 연구개발(R&D) 비용이 증가했음에도 영업손익은 손익분기점(BEP) 수준을 유지했다.
차바이오텍은 최근 영입한 남수연 R&D 총괄 사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세포주 구축과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위한 기능 강화와 생산공정 최적화에 집중하고 있다.개정된 '첨단재생의료 및 첨단바이오의약품 안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첨생법)'이 내년 2월부터 시행될 것에 대비해,마리아 가브리엘라 데 파리아중대·희귀·난치성 질환에 대한 첨단재생치료를 사업화할 계획이다.
오상훈 차바이오텍 대표는 “1분기에 이어 차바이오텍의 연결 매출은 국내와 해외 모두 지속 성장하고 있다”라며 “사업부문의 성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R&D투자와 핵심연구 인력의 확보를 통해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앞당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