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한국 16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과수,월드컵 한국 16강26일 시신 부검 구두소견 전달…"전원 화재로 인해 질식사"
DNA 채취 및 대조 작업 통한 신원확인도 병행…다소 시일 걸릴 전망
경찰 "DNA 검사 통해 신원확인 된 사망자 아직 없어"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전원 화재로 인해 질식사했다"는 시신 부검 구두 소견을 전달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앞서 경찰은 이번 화재 현장에서 수습한 사망자 23명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전원 국과수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다.
국과수는 현재 DNA 채취 및 대조 작업을 통한 신원확인 작업도 병행하고 있다.DNA 검사를 완료하기까지는 다소 시일이 걸릴 것으로 전망된다.
경찰 관계자는 "DNA 검사를 통해 신원확인이 된 사망자는 아직 없다"며 "관계당국에서 작업에 속도를 내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쯤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불이 나 23명이 숨지고,월드컵 한국 16강8명이 다쳤다.
사망자 대부분은 시신 훼손이 심해 현재까지 지문 확인 등으로 3명의 인적사항만 특정됐다.
월드컵 한국 16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한국 16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유로존 20개국의 통합중앙은행인 ECB의 기본 금리는현재 4%다.
월드컵 한국 16강,정 부장판사는 "(자신의 책임을 회피하는 듯한) 최 씨의 변론을 종합하면 최소한 징역 15년을, (사고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면 감리단장에게도 징역 12년의 죄책에 상응하는 것으로 생각된다"며 "다만 형법상 그에 상응하지 못하는 형량을 선고할 수 없다는 것에 법관으로서 무기력함을 느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