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1만2000여 점포서 배달…장마철에 특히 인기CU는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CU는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는 물론 배달의민족,요기요,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네이버,배달특급,해피오더 등 업계에서 가장 많은 배달 앱과 제휴를 맺고,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주문 상품을 배달해주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U는 지난 2019년 업계 최초로 요기요와 손잡고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으며,이후 배달의민족,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네이버 등 대표 플랫폼으로 제휴를 확장했다.현재 전국 총 1만2000여 점에서 픽업 및 배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고객 수요가 날로 높아지자 지속적으로 운영점을 확대해 이달에도 약 480여 점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중 CU는 배달 앱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배달의민족에서 7월 7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 중이다.
BGF리테일 빅데이터팀의 매출 분석에 따르면 최근 3개년 동안 장마 기간 CU의 배달 서비스 이용 건수는 직전 주 맑은 날 대비해 76.6% 증가하는 양상을 보였다.
실제 본격적인 장마에 접어든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CU의 배민스토어 하루 평균 매출은 전월 동기간보다 25.1% 증가했다.일 점포당 배달 매출도 전월 동기보다 12.7% 늘었다.
궂은 날씨에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생활하며 빠르게 취식하거나 간편 조리가 가능한 상품 위주의 장보기 수요가 배달로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김밥(300.1%),도시락(241.8%),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라면(30.8%),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즉석제조식(24.1%) 등 식사 대용이 가능한 품목과 빵(14.7%),디저트(29.5%),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스낵류(29.2%),음료(12.5%) 등 간식류가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이달 10일까지 전체 배달 매출에 대해 입지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주택가(86.9%),오피스가(5.3%),유흥가(3.3%) 순으로 집계됐다.
CU는 이달 말까지 장마가 계속될 것으로 내다보고 고객의 편의를 돕기 위해 배달 및 픽업 할인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배달 플랫폼에 입점한 덕분에 객단가,재구매율 등 고객 충성도를 알 수 있는 여러 지표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전국 최다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퀵커머스에 대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왕 주임은 "중국 경제에 활력과 강인함이 가득하다"며 "제도를 개방하고, 외자 진입 문턱을 낮춰 각국 기업들에게 국제화한 영업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공인 스포츠 베팅 플랫폼,신한카드, 롯데렌탈과 전략적 제휴…렌탈 시장 협력뉴스 기사신한카드[촬영 안 철 수, 재판매 및 DB금지](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신한카드는 롯데렌탈과 렌탈 시장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