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싱키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망률 개선과 관계 없어
[서울경제]
종합 비타민제를 꾸준히 복용해도 건강과 수명 연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26일(현지시간) 미국 의학협회 저널 JAMA 네트워크 오픈에 따르면 미 국립 암 연구소(NCI)의 에리카 로프트필드 박사 등 연구진은 미국 성인 약 40만명의 20여년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헬싱키fc사망률 개선과 종합 비타민 복용은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연구진은 참가자의 중간 나이는 61.5세로 두고 만성 질환 병력이 없는 대체로 건강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했다.
연구 기간 초기 참가자 39만여명 중 약 16만5000명이 사망했는데,헬싱키fc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먹은 건강한 사람들은 비타민을 먹지 않은 사람들보다 연구 기간 동안 사망할 확률이 오히려 4%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진은 "종합 비타민이 초래할 수 있는 해로움을 반영하거나,사람들이 심각한 질병이 발생했을 때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기 시작하는 경향을 반영한 것일 수 있다"고 말했다.이어 비타민·미네랄 같은 영양 보충제의 유행에 동참해 "돈을 낭비하지 마시라"고 조언했다.
다만 특정 경우에는 종합비타민이 유용하게 작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조지 워싱턴 대학교 의대 교수 닐 바나드 박사는 "역사적으로 선원들은 비타민 C로 괴혈병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며 "베타카로틴,헬싱키fc비타민 C와 E,헬싱키fc그리고 아연은 시력상실로 이어질 수 있는 노화 관련 황반변성을 늦춘다"고 말했다.
헬싱키fc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헬싱키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강원경찰청은 군으로부터 오늘(28일) 육군 훈련병 사망 사건의 사건 기록을 이첩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헬싱키fc,연합뉴스지하철 1호선 청량리역과 6호선 신내역 간 경전철을 짓는 ‘면목선’ 사업이 기획재정부 예비 타당성 조사(예타)를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