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셀타 비고 대 지로나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지난 2일 실시한 1순위 청약접수 결과 250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4만988건이 접수되며 1순위 평균 163.9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최고 경쟁률은 전용면적 84㎡A 타입으로 276.3대 1의 경쟁률을 냈다.
이번 청약 결과에 대해서는 공덕동 최초의 1000가구 이상 신축 대단지인 데다 지하철역 역세권 입지 등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여기에 마포구 최초의 스카이라운지 등 차별화된 상품성 등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은 것으로 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마용성 지역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단지로 오래 전부터 분양을 기다려온 고객들이 많았고,견본주택 개관 이후 실용적이고 우수한 상품과 금융 혜택 등이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며 "주변 시세 대비 가격 경쟁력이 높고,중도금 이자 후불제 등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계약도 원활하게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단지는 지하 4층,지상 13~22층,10개 동,전용면적 59~114㎡ 총 1101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이중 463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됐다.당첨자 발표일은 7월 10일,정당계약은 7월 21~24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셀타 비고 대 지로나 통계해당 노선을 이용해 여의도,광화문 업무지구까지 20분 내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아울러 지하철 5·6호선,경의중앙·공항철도 환승역인 공덕역이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서울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강변북로,올림픽대로 진입이 용이해 차량을 이용한 이동도 수월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고,개방형 발코니 설계(일부 가구 제외)를 적용해 더 넓은 실사용 공간을 누릴 수 있다.주택형별로 안방 드레스룸,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특히,전용면적 114㎡B타입의 경우 세대 분리형 구조가 적용됐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GDR이 적용된 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를 비롯해 수영장,셀타 비고 대 지로나 통계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시설이 들어서며 주민휴게실,주민회의실,작은도서관(교보문고 북큐레이션),스터디룸,독서실,셀타 비고 대 지로나 통계맘스 스테이션,티하우스,카페테리아,코인세탁실,게스트하우스 등이 조성된다.특히 104동 지상 21층에는 마포구 최초로 스카이라운지가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