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분당 홀덤 - ID=2024-11-27%2Felculz.html

NoiseAware Blog

22-23 챔피언스리그 공인구

분당 홀덤 - ID=2024-11-27%2Felculz.html

분당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당 김문수 "공모불참,분당 홀덤순천 유치 가능성 0% 행위"
전남도,'반쪽 공모' 우려 불식 기대…순천대와 시 당혹
10월 정부추천대학 결정 호재…공모 반발 여론은 난제

[순천=뉴시스] 김혜인 기자 = 9일 오후 전남 순천시 전남도 동부지역본부 이순신강당에서 전남 국립 의과대학 설립을 위한 도민 공청회가 열리고 있다.2024.08.09.
[순천=뉴시스] 김혜인 기자 = 9일 오후 전남 순천시 전남도 동부지역본부 이순신강당에서 전남 국립 의과대학 설립을 위한 도민 공청회가 열리고 있다.2024.08.09.

[무안=뉴시스] 김석훈 송창헌 기자 = 전남 국립 의과대학 정부추천 공모에 줄곧 반대해온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순천지역 국회의원이 "공모 불참은 순천 유치 가능성을 0%로 만드는 행위"라며 공모 참여를 공개적으로 요구하고 나서 의대 유치전이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됐다.

13일 전남도 등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의원은 전날 "현 단계에서 전남도의 정부추천 대학 선정을 위한 공모·절차에 불참하는 것은 순천대 의대 유치 가능성을 사실상 0%로 만드는 행위"라고 주장했다.

그는 "전남도가 단일 의대 선정시 유치 확률은 50%,분당 홀덤순천대와 목포대 공동의대를 설립하거나 두 대학 모두에 의대를 설립하는 안이 채택되면 66% 이상까지 올라간다"며 "대통령을 비롯한 정부 주요 인사들도 공모절차의 중요성과 함께 불참대학에는 기회를 줄 수 없다는 입장을 강조해왔다"고 설명했다.

김 의원은 "지난 9일 공청회에서도 이 같은 내용은 재확인됐다.순천대가 공모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의대유치 실패의 책임을 피할 수 없다.전남 동부권 도민들과 순천 시민들이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기회를 잃게 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며 공모 참여를 거듭 촉구했다.

이어 "선정기준에 대한 합의는 반드시 필요하고 단일 의대 뿐만 아니라 공동의대,분당 홀덤순천대 일반의대·목포대 공공의대 등 다양한 안이 논의·제시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4월 순천대학교 총장,순천시장,순천시의회 의장 등과 공모 반대에 합의한 지 4개월만의 급선회다.

김 의원은 순천·광양·곡성·구례 갑을 지역구로 두고 있으나 해룡면을 제외한 순천시 전역이 포함돼 사실상 '순천시 국회의원'으로 통하고 국립 의대 신설 등을 다룰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이다.

지역위원장인 현역 의원의 입장 변화로 정치적 특수관계인 순천시의원들의 태세 전환도 예상돼 '공모 반대론'을 이끈 정치적 동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용역 발주처인 전남도와 순천시·순천대의 입장은 갈리고 있다.

전남도는 "상당히 고무적"이라고 밝힌 뒤 "공모는 인내심과 진심을 가지고 공정·투명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이르면 10월말로 예상되는 정부추천 대학 결정에도 긍정적 신호로 받아들이고 있다.

반면 순천대와 순천시는 "다소 황당하고 당혹스럽다" "김 의원 개인의견 아니겠다"며 확대해석을 경계하며 공모 반대 입장은 그대로 견지하고 있다.

순천대 박병희 의대추진단장은 최근 순천시의회 의대특위에 출석해 "도의 공모는 권한없는 행위다.공모에 참여해야 한다면 (차라리) 사표를 쓰겠다"며 배수의진을 치기도 했다.

그는 최근 순천에서 열린 동부권 공청회에서도 "동부권이 서부권에 비해 인구가 많고 산업단지가 밀집돼 있어 의대와 부속병원으로 적격"이라며 공모 철회 및 주민투표를 요구하는 목소리와 함께 반대시위까지 펼쳤다.

이런 가운데 친윤석열계로 분류되는 국민의힘 인요한 최고위원이 최근 김영록 전남도지사와의 면담 과정에서 "국립 의대가 설립될 수 있도록 최대한 뒷받침하겠다"고 밝혀 윤심(尹心)을 둘러싼 여러 해석도 나오고 있다.

지역 정가 관계자는 "지역구 의원의 입장 변화는 교착상태에 빠진 공모절차에 적잖은 변수로 작용하고 1년9개월 앞으로 다가온 지방선거와 맞물려 또 다른 국면의 도화선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분당 홀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분당 홀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흐얀 UAE 대통령 방한 계기로 열린 이번 포럼에는 양국 기업인들 200여명이 참석했다.

분당 홀덤,[김관영/전북특별자치도지사 : "보수와 진보를 뛰어넘는 협력 체계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분야에서 앞장서고 있는 (충북) 오송과 익산, 정읍이 또 KTX로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