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남부지검 형사4부(부장 남수연)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장기간 협박해 금품을 뜯어내려 한 혐의(공갈미수)로 70대 남성 A씨를 구속기소 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검찰 조사 결과,멜루A씨는 “10년 전 전남지사 선거에서 이 전 총리를 위해 수천만 원을 썼다”고 일방적으로 주장하며 금전 변제를 요구했다.하지만 이를 거절당하자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약 30회에 걸쳐 폭력을 행사하거나 명예를 실추하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전송해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지난해 7월에 서울 종로구의 한 예식장에서 하객으로 참석한 이 전 총리에게 고성을 지르고 위협한 것으로 전해졌다.검찰은 A씨가 과거에도 같은 내용으로 이 전 총리를 협박해 수사받은 만큼 재범의 위험성이 높다고 판단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멜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멜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경기에서 선발 등판 의지를 내비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일본인 투수 다루빗슈 유(37)도 "한식이 정말 맛있다고 들었다"며 "맛있는 식사가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멜루,일부 셀리버리 주주들이 조대웅 셀리버리 대표가 주총 개회 예정 시간부터 5시간가량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는 이유로 조 대표가 대기하던 방으로 들어가려 하자 사측이 고용한 경호업체 직원들에게 저지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