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팀 몸값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 교육청,아시안컵 팀 몸값 순위급식중단 권고
(전북=뉴스1) 임충식 장수인 기자 = 전북자치도 남원시 학교에서 식중독 의심 환자가 발생해 보건당국이 역학조사에 나섰다.
3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남원지역 15개 학교에서 교사와 학생 등 166명이 식중독 증상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
첫 식중독 의심 신고는 전날 오후 6시에 접수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모두 구토나 설사 등 장염 증세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남원의료원은 재난 의료 대응체계를 가동,식중독 환자에 대한 집중 치료에 나섰다.
현재 148명은 치료를 받고 귀가한 상태이며,아시안컵 팀 몸값 순위나머지 18명은 치료 중이다.
학사일정에도 차질이 빚어졌다.환자가 발생한 15개교 중 1개교는 재량휴업,9개교는 단축수업에 들어갔다.또 4개교는 기말고사를 연기한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보건당국은 학생과 배식 종사자,아시안컵 팀 몸값 순위위탁업체 관계자의 인체 시료와 조리시설 검체 등을 통해 정확한 원인 파악에 나섰다.
도교육청은 긴급대책회의를 갖고 이번 주 급식을 가급적 중단할 것을 권고했다.또 급식을 실시할 경우 모든 식재료를 가열 후 제공하도록 지침을 내렸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추가 환자가 발생할 것에 대비해 재난 의료 대응체계를 유지 중"이라며 "정확한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