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도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2·4분기 실적시즌이 본격 열리는 가운데 증권가는 실적 개선세가 주목되는 종목을 추천했다.특히 반도체와 유통 관련 업종에 관심가질 것을 조언했다.
6월 30일 유안타증권은 2·4분기는 물론 하반기 실적 성장이 기대되는 파인엠텍을 추천종목으로 꼽았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2·4분기 파인엠텍의 영업이익은 105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6.86% 늘어날 전망이다.하반기에는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플립향 외장 힌지 진출과 3공장 완공에 따라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
올해와 내년에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을 낼 것으로 기대되는 원익QnC도 추천 목록에 포함됐다.올해부터 내년까지 메모리반도체 시설투자(Capex) 재개가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되는 등 투자 모멘텀 강화가 실적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란 분석이다.
또 게임업체 가운데 '벨류에이션 리레이팅이 기대된다'며 더블유게임즈를 추천 종목으로 들었다.마케팅비 감소에도 매출 증가를 비롯해 실적 개선이 예상되고,게임업체 가운데 최저의 주가순자산비율(PBR),월드컵 도난주가수익비율(PER) 기업으로 밸류에이션 매력도가 높다는 평가다.
하나증권은 글로벌화되고 있는 K-푸드 열풍의 수혜주 사조대림을 추천했다.지난 14일 냉동김밥 3종을 미국에 수출하기 시작한 가운데 광천김,맛살,월드컵 도난햄,월드컵 도난어묵,식용우 등을 보유하고 있어 수출시장 확대의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이란 설명이다.
화장품 중간유통사로 K-뷰티의 수혜주인 실리콘투도 추천주에 올랐다.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2·4분기 실리콘투의 영업이익은 303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91.53%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실리콘 사업의 개선으로 실적 상승이 예상되는 KCC도 추천했다.실리콘메탈 계약 구조가 바뀌면서 원가 부담이 완화되는 데다 각종 보유 자산을 바탕으로 밸류업이 가능할 것이란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