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체스터비비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HD현대중공업과 한화오션이 8조 원에 달하는 한국형 차기 이지스 구축함(KDDX) 사업의 사업자 선정 방식을 두고 또다시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현대중공업은 수의계약으로,윈체스터비비탄한화는 경쟁입찰 방식으로 사업자를 선정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배창학 기자입니다.
한국형 차기 이지스 구축함 사업(KDDX)을 둘러싼 HD현대중공업과 한화오션 간 대립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현대중공업과 한화는 KDDX 상세 설계와 선도함,윈체스터비비탄후속함을 건조할 사업자 선정 방식을 두고 뚜렷한 의견차를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현대중공업은 수의계약을 통해,한화는 경쟁입찰 방식으로 사업자를 선정해야 한다며 상반된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군함 건조 사업은 통상 기본설계를 이행한 업체가 상세 설계,윈체스터비비탄선도함,후속함 건조 사업을 시행합니다.
업계 관례이자 관련된 여러 법령이 있기 때문으로 사업자가 바뀐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습니다.
이에 KDDX 기본설계를 했던 현대중공업은 관행과 관련 규정에 따라 수의계약을 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개념설계를 했던 한화오션은 군사 기밀을 유출했던 현대중공업에 일감을 몰아줘서는 안 된다며 예외 조항을 적용해 경쟁입찰을 해야 한다고 반발합니다.
현대중공업 직원들은 지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한화오션의 전신 대우조선해양의 설계도 등 KDDX 관련 군사 기밀 10여 건을 유출했습니다.
해당 직원들은 지난해 유죄 판결을 받았지만,윈체스터비비탄경찰은 불법 행위에 대한 임원 개입 여부를 두고 수사 중에 있습니다.
방위사업청은 올해 초 자체 조사 결과 임원 개입이 확인되지 않았다며 현대중공업의 입찰 참가 자격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공개된 내부 문건에 따르면 방사청은 현대중공업과 수의계약을 추진 중이었지만,
논란이 불거지자 기존안 시행을 잠정 보류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임원 개입 여부에 대한 경찰 수사 결과에 따라 현대중공업과 한화 간 희비가 엇갈릴 전망입니다.
업계에서는 임원 개입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으로,확인될 경우 경쟁입찰 방식으로 사업자가 선정될 것이라고 관측합니다.
한국경제TV 배창학입니다.
윈체스터비비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윈체스터비비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주택 매수세가 전반적으로 하락하면서 제주에는 미분양 주택이 쌓이고 있다.
윈체스터비비탄,정씨는 전날 밤 발로 컴퓨터 자판을 눌러 기도문을 미리 작성해 교회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