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두라스 수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경기도 화성시 한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와 관련하여 해양경찰청 종합상황실에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영상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정부는 오늘(24일) 오전 10시 31분쯤 발생한 경기도 화성 공장 화재로 인해 사상자가 생기고 다수 인원 소재가 파악되지 않음에 따라 범정부적 대응을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기로 했습니다.
중대본부장인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오늘 낮 12시 36분 중대본 회의를 열어 관계기관과 신속한 사고 수습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이 장관은 추가 인명피해가 없도록 관계기관과 지자체는 긴밀히 협조해 피해확산 방지에 주력해달라며,온두라스 수도소방 등 가용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화재 진압과 생존자 구조에 총력을 다하고 구조대원 안전에도 각별히 유의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소방 당국은 유해화학물질인 리튬 취급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데다,온두라스 수도인명피해와 연소 확대 우려가 있어 선제적으로 '대응 2단계'를 발령한 상태입니다.
대응 2단계는 3∼7개 소방서에서 31∼50대의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을 말합니다.
(사진=행정안전부 제공,온두라스 수도연합뉴스)
온두라스 수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온두라스 수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두 소방관 중 한 분인고 박수훈 소방교는 2년간 400여 차례 인명 구조에 나서면서 국가에 헌신해 왔습니다.
온두라스 수도,이씨는 앞서 전 남편 B씨가 자녀를 학대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고소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