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 도화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음 달 12일까지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구독권 지급
켈리·밀리의서재 협업 배지도
[서울경제]
하이트진로(000080)‘켈리’가 전자책 구독 서비스‘밀리의서재’와 함께 온·오프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맥주 브랜드 최초 독서 플랫폼과의 만남으로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소비자들에게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
켈리는 전국 식당,묘 도화살주점 등 유흥채널과 대형마트,묘 도화살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구매 고객 대상 넥택 이벤트‘책,맥 : 힐링을 위한 가장 완벽한 레시피’를 진행한다.켈리 병 제품에 부착된 넥택의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묘 도화살밀리의서재를 구독하고 있지 않은 회원에 한하여 1개월 구독권이 지급된다.구독권을 사용하면 다채로운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온라인 이벤트‘책,묘 도화살맥 챌린지’도 선보인다.밀리의서재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묘 도화살지정된 도서 1권을 읽고 앱 내‘독서 다이어리’에 나만의 힐링 레시피를 올리면 켈리와 밀리의서재 협업 배지를 제공한다.배지를 받은 구독자를 대상으로 켈리 스페셜잔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가진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밀리의서재의 협업을 통해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힐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무더운 올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묘 도화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묘 도화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엑스에 반유대주의 등 혐오 콘텐츠가 증가하며 광고가 끊기고 있다는 논란도 반박했다.
묘 도화살,중재판정부는 사건 발단이 된 민 씨 투자가 위법해 한·중 투자 협정(BIT)상 보호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