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단폴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6일 뉴스1에 따르면 광복절인 전날 칠곡군 왜관읍 무성아파트에서 192세대 중 176세대가 태극기를 걸었다.91.7%에 해당한다.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휴가를 가거나 이사 등으로 집을 비운 세대를 제외하면 사실상 모든 세대가 태극기를 단 셈이라고 한다.
칠곡군은 광복절을 앞두고 주요 거리에 태극기를 내걸었고 이장 회의 등을 통해 동네마다 태극기를 걸도록 장려했다.
이후 이 아파트 김금숙 이장(60·여)이 집마다 찾아다니며 광복절에 태극기를 걸자고 제안했다.김 이장은 "모든 세대가 웃음으로 화답하며 동참해줬다"고 말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6·25전쟁이라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대한민국을 구한 호국의 도시에 사는 후손답게 태극기 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군민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무성아파트는 6·25 전쟁 중 북한군의 남하를 막기 위해 폭파했던 낙동강 '호국의 다리'와 순국선열의 희생을 기리는 '애국 동산' 근처에 있다.
스포츠 단폴배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스포츠 단폴배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올해 MWC의 메인 주제는 ‘미래가 먼저다(Future First)’다.
스포츠 단폴배팅,또 김 최고위원은 이준석 공동대표가 이낙연 공동대표에게 선거정책 전반을 지휘하게 해달라고 요구한 것에 대해서도 "전권도 민주적 절차와 원칙 내에서 하면 줄 수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