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인에‘검사와 사적 관계’허위사실 말한 혐의
공수처,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검사 고발 관련 장시호 참고인 조사[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 사건의 핵심 인물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씨가 당시 특검팀 검사를 명예훼손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장씨는 국정농단 사건 당시 수사팀이던 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와 사적 관계를 맺고 지냈다는 등 허위 사실을 지인에게 말한 혐의를 받는다.
이같은 내용은 유튜브 채 널‘뉴탐사’등을 통해 퍼져나갔고,김 차장검사는 지난달 10일 강진구 뉴탐사 기자 등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데 이어 지난달 17일 장씨를 추가 고소했다.
김 차장검사는 장씨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메시지에는 “뒤에 돌봐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과시하기 위해 너무 큰 거짓과 너무 나쁜 말을 지어냈다”,애스턴 빌라 대 노팅엄 포리스트 순위“인정받고 싶어서 검사님이 매일 저와 통화하고 만나는 것처럼 말했다”는 등의 내용이 담겨 있었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는 장씨와 재판 진술 내용 등을 두고 뒷거래했다는 혐의로 김 차장검사를 수사 중에 있다.공수처는 장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