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K텔레콤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이동통신 부문 2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TV(IPTV)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10년 연속,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6년 연속 1위를 달성했고,SK텔링크는 국제전화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알뜰폰 부문에서 2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통신서비스 전 업종에서 SK ICT 패밀리사가 1위를 석권했다.11번가 역시 e커머스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기업 제품과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전문성,진정성,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적극성,사회적 가치 등 8개 영역으로 구분한 영역별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다.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해 2000년부터 조사를 시작한 KS-SQI는 국내 서비스산업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 고객만족도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SKT의 이번 KS-SQI 1위 수상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선보인 다양한 노력들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SKT는 장기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스페셜 T’프로그램을 올해 1월 도입,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스페셜 T’프로그램은 5년 이상 SKT와 함께한 고객에게 매년,가입 연수만큼의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며 10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는 시기별로 공연,스포츠 관람,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SKT의 구독 서비스플랫폼‘T우주’는 120여개 제휴사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지난달 27일 넷플릭스와 협력 통해‘우주패스 넷플릭스’를 출시하는 등 고객 생활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업그레이드 중이다.
SKT는 지난해 청년 세대의 데이터 이용 패턴과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생활 트렌드를 반영한‘0 청년 요금제’를 새롭게 선보였다.0 청년 요금제는 청년 세대의 가계통신비 부담 완화에 도움이 되고자 5G 일반 요금제와 같은 가격에 데이터를 최대 50% 추가 제공하는 한편 청년 세대가 선호하는 커피 프랜차이즈,영화관 등 생활 밀착형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0청년 요금제’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달 1일부터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영화 할인과 공유·테더링 전용 데이터 혜택을 2배로 제공하고 있다.오는 8월까지 0청년 요금제에 가입된 모든 고객은 기존 혜택인 CGV 영화 관람권 50% 할인권 1장 외 추가로 1장을 매달 더 받고 공유·테더링 데이터도 기존 제공량의 두 배를 매월 이용할 수 있다.
SKT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인 고객센터에서도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고객 편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이를 위해‘AI 기반 음성인증’을 선보이고 연내‘텔코 LLM’적용 계획을 밝히는 등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AI기반 음성인증은 이용자의 고유 음성을 판별,리버풀 대 레스터 시티간단한 음성만으로 추가 절차 없이 본인을 인증하는 기술로,고객센터 상담 및 대기시간을 단축하는 등 고객 편의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 담당은 “25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온 우리의 진심을 인정 받은 성과”라며 “1위에 만족하지 않고 AI 등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혁신과 동시에 고객에 대한 감성적인 터치와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이 좋아하고 함께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