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켈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존 아이시스 외에도 칠성사이다에 재생원료 10% 이상 활용 출시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환경부,kbo 켈리서울아리수본부,한국수자원공사와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사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식품용기를 생산할 때 재생원료 사용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재생원료 사용 활성화 정책추진 노력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10%이상 사용 △재생원료 사용제품의 품질 모니터링 △재생원료 품질향상 노력 등으로 구성됐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재생원료를 사용해 생산하던 '아이시스 8.0 ECO' 1.5L 제품 외에도 '칠성사이다 무라벨' 300mL 제품까지 페트병에 재생원료를 10% 이상 사용해 출시할 계획이다.
먹는물과 음료 포장재에 주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은 이물질 함량이 낮아 고품질의 재활용 원료로 평가받고 있으며 소비된 무색 페트병은 분리배출,kbo 켈리파쇄,kbo 켈리용융과정 등을 거쳐 재생원료로 재탄생한 후 다시 페트병을 제조하는 원료로 사용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식품용기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이 사용 후 다시 무색 페트병으로 재생산 되면 플라스틱 배출량 감축을 통한 환경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 협력해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bo 켈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bo 켈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일본 네티즌들은 “일반적으로 (유명 인사는) 스카이박스와 특별실에서 경기를 보는데 그렇지 않아 보기 좋다” “정말 멋지다”라며 다나카의 검소함을 호평했다.
kbo 켈리,우선 고(故) 임성기 창업주가 타개한 직후 공동상속인들의 상속재산분할협의 과정에서 송 회장이 임종윤 사장을 포함한 자녀들 대비 2배의 지분을 상속받기로 합의가 이뤄짐으로써 송 회장이 경영권을 갖기로 하는 합의가 이미 성립했다는 것이 한미그룹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