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미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국에서 입국 가족 대상 항공료 등 비용 일체 지원
희생자 유가족별로 직원 일대일 매칭해 조력
수질,대기 등 2차 피해는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아[화성=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로 사망한 외국인과 그 유가족에 대해 “체류 법적 지위를 따지지 않고 책임을 다하겠다”고 선언했다.
경기도는 이번 화재로 사망한 이주노동자 유가족 중 장례 절차 진행을 위해 외국에서 입국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항공료와 체재비 등 모든 비용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 화성시와 함께 합동분향소를 만들고 경기도청 로비 1층에도 추모공간을 마련한다.화재로 인한 훼손이 심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DNA 검사를 진행 중인 희생자들은 신원 확인이 완료되는대로 유가족에게 사체를 인계,장례절차를 지원한다.
희생자 유가족별로 경기도 직원 1명과 화성시 직원 1명이 2인 1조를 이뤄 일대일 매칭 투입되며,리즈 미드심리상담소도 설치해 필요한 경우 피해자 및 유가족과 소방대원 등을 대상으로 심리상담을 제공한다.
김동연 지사는 또 이주노동자에 대한 중장기 대책 수립계획도 발표했다.앞서 경기도는 국내 최초로 이주지원금 설치 조례를 통과시킨 바 잇다.김 지사는 “안전,리즈 미드주거,리즈 미드의료,교육 등 사회 전반에 있어서 이주노동자들이 체류 지위에 따라 많은 차별을 겪는데,경기도가 이주지원비 등을 통해 우리 사회 일원으로 빨리 정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이번 화재로 인한 대기와 수질 등 2차 피해는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사고 현장 주변을 측정한 결과 리튬 연소 후에 발생하는 염화수소를 검출되지 않았다고 밝혔다.인근 하천 오염수에 대한 1차 측정 결과 역시 오염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리즈 미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리즈 미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P통신은 “대북 단체들의 전단 살포에 대한 북한의 보복”이라며 “북한 주민 2600만 명은 외국 뉴스를 거의 접하지 못하며, 북한은 이들에 대한 김정은(국무위원장)의 절대적인 통제력을 저해하려는 외부의 어떤 시도에도 극도로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고 짚었다.
리즈 미드,이는 지금까지 최대 기록인 지난해 11월(9100만달러)을 뛰어넘는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