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약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오늘(25일) 새벽 광주 도심 곳곳에서는 폭주족들의 광란의 질주가 이어졌습니다.
이들을 보기 위해 수십명의 시민들이 몰려든 가운데 차량이 구경꾼들을 덮치면서 5명이 다쳤습니다.
임경섭 기자의 보돕니다.
【 기자 】
광주역 앞 교차로.
오토바이 한대가 굉음을 내며 뿌연 연기를 내뿜습니다.
경찰차 앞을 유유히 지나가고,아약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주변 차량들은 한참을 기다렸다 움직입니다.
오늘(25일) 새벽 광주 도심에서는 오토바이 10여대가 난폭운전을 일삼았습니다.
이들은 광주역과 수완지구,아약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광천동으로 옮겨다니며 곡예 운전을 이어갔습니다.
중앙선을 넘어 갈지자로 위험운전을 하고 역주행도 벌였습니다.
많은 시민들은 가던길을 멈추고 이들을 지켜봤습니다.
폭주족이 떠나고 불과 7분이 지난 새벽 3시쯤,아약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광천사거리에서는 승용차가 구경꾼들을 덮치기도 했습니다.
▶스탠딩 : 임경섭
- "SUV를 들이받은 승용차는 그대로 달려 이곳 화단으로 돌진했습니다.많은 시민이 몰려있던 현장은 곧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10대 보행자 2명이 다리를 크게 다쳤고,아약스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다른 보행자 1명과 운전자 2명도 병원으로 옮겨지는 등 5명이 크고작은 부상을 입었습니다.
새벽 시간대임에도 폭주족들을 구경하려는 인파가 몰려들어 피해가 컸습니다.
▶싱크 : 목격자(음성변조)
- "바로 옆에 있는데 자동차가 이렇게 지나갔어요.집으로 들어가려 그랬는데 여기서 폭주족 폭주를 하고 있어서 잠깐 구경하자 그래서 3명이서 구경을 하고 있었어요."
경찰은 3·1절이나 광복절처럼 폭주족이 예상되는 국가기념일이 아니었던 만큼 예방이나 대응이 어려웠다고 해명했습니다.
또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난폭 운전자들을 해산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신호 위반으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난폭운전을 한 오토바이 운전자들을 추적 중입니다.
KBC 임경섭입니다.
#사건사고 #광주 #오토바이 #폭주족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