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톨 데드아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산업2차관 원전 현황 점검회의
로드맵·지원특별법 입법도 추진
정부가 원자력발전 생태계의 완전한 정상화를 위해 원전 업계 퇴직자 재취업 지원 확대와 수출전략을 마련키로 했다.특히 올해 말 수립을 목표로 마련 중인‘2050 중장기 원전산업 로드맵’과‘원전산업 지원 특별법(가칭)’에 업계 건의사항을 담는다는 방침이다.
11일 서울 종로구 설가온에서 최남호(사진) 산업통상자원부 제2차관이 주재한‘원전 생태계 완전 정상화 추진현황 점검회의’에서 그간 추진된 원전 생태계 복원 정책 성과 점검과 이같은 보완사항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BHI,퀸톨 데드아이 월드컵국제전기 등 원전 중소·중견기업 9곳과 한국원자력산업협회,한국원전수출산업협회,한국수력원자력,두산에너빌리티 등 원전 관련 기관·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원전 정책과 관련해 보완이 필요한 사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산업부는 그동안 정부가 원전 생태계 복원을 위해 일감,퀸톨 데드아이 월드컵금융,연구개발(R&D),퀸톨 데드아이 월드컵인력 등 전방위적 지원을 지속해왔으며,퀸톨 데드아이 월드컵이런 노력의 결과 최근 원전 산업계의 매출,투자,고용 등 주요 지표가 뚜렷한 개선세를 보인다고 평가했다.
다만 이런 성과에도 불구하고 탈원전 이전 수준만큼 일감을 수주하지 못했거나 인력 채용에 애로를 겪는 등 정책 사각지대에 있는 기업들이 있다며 이들 기업을 위한 추가 지원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정부에 원전 대기업들이 일감 세부 계획을 공유해 중소·중견기업들이 적정 투자 시점을 도출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건의했다.
아울러 원전업계 퇴직자를 활용해 현장 인력 부족 문제에 대응해줄 것과 수출 관련 시장분석 및 전략 수립 지원을 통한 중소기업의 독자 수출 확대 지원 등을 요구했다.
이에 최 차관은 간담회에 참석한 한수원,두산 등 관계자에게 일감 발주 세부 계획을 마련해 하반기 설명회를 개최해 달라고 요청했다.
최 차관은 “올 연말을 목표로 수립하고 있는‘2050 중장기 원전산업 로드맵’과‘원전산업 지원 특별법’에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를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배문숙 기자
퀸톨 데드아이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퀸톨 데드아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총대출은 188조1000억원으로 전년에 비해 13조5000억원(6.
퀸톨 데드아이 월드컵,솔라나 블록체인도 최근 블록체인 업계가 강조하는 '쉽게 경험하고 체감할 수 있는 블록체인의 효과'를 발휘하기 위한 여러 창구를 만들어 나가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