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ace doc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부 보안 전문가·학생 화이트해커 15명 투입 ⓒ News1 DB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외부 보안 전문가와 함께 산하 공공기관,surface dock연구원·소 대상 '사이버 모의침투 훈련'에 착수했다고 24일 밝혔다.
9월까지 열리는 훈련은 실전 같은 시나리오에 맞춰 화이트 해커가 기관의 방어 능력을 시험하는 게 골자다.내부 시스템에 침투하거나 주요 서버를 장악 후 관리자 권한을 탈취하는 식이다.중요 자료 유출도 시도할 수 있다.
특히 해킹 대회에서 수상한 학생 화이트 해커 15명이 훈련에 투입된다.
사전에 공격 날짜를 약속하고 공방을 주고받는 일반적인 침투 훈련과 달리 실전성이 강하다.이들은 모의침투 계획수립 방법,주요 점검항목,surface dock주의 사항 등 사전 교육을 받고 투입될 예정이다.
훈련 뒤 화이트 해커들은 공공기관 현장에서 발견 취약점과 침투 결과를 공유한다.컨설팅을 통해 효과적으로 침투 경로를 제거한다.
구혁채 과기정통부 기획조정실장은 "소속‧산하기관의 우수한 연구개발 성과와 축적 과학기술을 보호하고자 지속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rface dock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surface doc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제2 우주센터의 위치는 현재 미정이다.
surface dock,2020년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한 공중보건 위기 상황에서 정부는 다시 의대 증원을 추진했지만 의협은 즉각 '총파업'을 선언했고, 전공의들은 '집단휴진'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