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스타디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감원,필립스 스타디온지진 피해 보장 유의사항 안내
금융감독원은 국민들이 본인의 보장 수요에 적합한 지진 피해 보장 보험 상품을 제대로 알고 활용할 수 있도록 관련 소비자 유의사항을 25일 안내했다.
현재 다수 손해보험사들이 지진 피해 보장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만,안내 부족 등으로 인해 가입률이 여전히 낮은 수준이다.풍수해·지진재해보험 가입률은 지난해 기준 주택 33%,온실 18%,필립스 스타디온소상공인 상가·공장 23%를 기록했다.화재보험 계약 중 지진위험 특별약관 가입률은 지난 2022년 기준 3.3%에 그쳤다.
풍수해·지진재해보험은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가 보험료 일부(55~100%)를 보조하는 정책성보험 상품이다.지진재해(지진,필립스 스타디온지진해일) 및 풍수해로 인한 주택,필립스 스타디온온실,소상공인(노란우산공제회 회원 포함) 상가·공장의 물적피해를 보상한다.
현재 7개 손보사(삼성·DB·현대·KB·메리츠·한화·NH농협)에서 판매 중이다.보험목적물과 가입·보상 방식에 따라 4가지 상품 유형이 있다.실제 보상 여부 및 보상 범위 등은 보험회사별 개별 약관 내용과 구체적 사고 내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지진위험 특별약관을 추가하면 지진 발생에 따른 화재·붕괴·파손 등으로 인한 손해도 보상받을 수 있다.현재 14개 손보사가 해당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다만,이미 가입된 화재보험에 지진특약이 없는 경우 보험회사별로 지진특약 중도가입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다.
자동차보험 지진위험 특별약관을 통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통상 자동차보험 보통약관 상 지진으로 인한 손해는 면책되나,지진위험 특별약관 추가 시 지진으로 인해 피보험자동차에 생긴 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다.현재 KB손해보험과 DB손해보험 등 2곳만 취급 중이다.
이 밖에 기업체,필립스 스타디온공장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재산종합보험을 통한 지진 피해 보장도 가능하다.
그러나 지진 피해 보장 보험 상품에도 보상하지 않는 손해가 있다.보험계약일 현재 이미 진행 중인 지진(보험목적물이 위치한 지역의 기상청 발표시점 기준 기상특보,지진속보 등)으로 인한 손해와 보험목적물의 분실 및 도난손해는 보상하지 않는다.
금감원은 "동일위험을 보장하는 2개 이상의 지진 피해 보장 보험 상품을 가입할 경우 실제 발생 손해액 범위 내에서 비례보상한다"며 "지진으로 인한 사망,후유장해 등 신체 피해에 대해선 생명보험?제3보험 및 지방자치단체의 시민안전보험 등을 통해 보험금 지급 사유에 해당하면 보상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필립스 스타디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필립스 스타디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재 이 씨는 강간 살인미수 혐의로 대법원에서 징역 20년형을 확정받고 현재 복역 중이며, 전 여자 친구에게 협박 편지를 보내고, 김 씨에게 보복 협박 발언을 한 혐의로 또다시 재판에 넘겨졌다.
필립스 스타디온,전날(15일) 코스피 종가는 직전일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