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청장은 15일 서울 종로구 내자동 청사에서 열린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민 대표 조사에서 확인할 내용을 다 확인하지 못했다”며 “추가로 조사가 필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연예기획사 하이브가 자회사인 어도어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민 대표는 지난 9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해 첫 경찰 조사를 받았다.
8시간 가량 피고발인 조사를 마치고 나온 민 대표는 이날 오후 10시께 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당연하다”며 “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고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고 말했다.이어 “오늘 저는 중요한 이야기 다 했고 사실대로 이야기해서 속이 너무 후련하고 잘 이야기했다”고 덧붙였다.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 등의 경영권 찬탈 의혹을 제기하며 감사에 착수,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간민 대표 등을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해 어도어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면서 이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시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반박해왔다.
용산서는 5월 하이브 관계자를 불러 고발인 조사를 한데 이어 지난달 함께 고발된 민 대표측 관계자를 불러 조사하는 등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5월말 서울중앙지법에서 인용돼 직을 유지하며 소속 그룹 뉴진스의 국내외 활동을 진두지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