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한일전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업 지방이전 촉진 위한 상속공제 확대 등 8개 공동과제 발굴
전북특별자치도를 비롯한 부산·대구·광주·울산광역시,야구 한일전 일정전남·경북·경남도 등 8개 영·호남 시도 단체장들이 전북 무주에서 한자리에 모여 본격적인 지방시대를 열고 대한민국의 변화를 함께 이끌어 가자고 결의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기업의 지방이전 촉진을 위한 상속공제 대상 확대 등 8대 공동협력과제를 발굴하고 인적·물적 교류 활성화 등을 위한 2대 지역 균형발전 건의안을 채택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8일 오후 1시 무주 태권도원에서 영호남 6개 시도지사(전북,부산,광주,울산,경북,경남)와 2개 부단체장(대구,전남)이 참석한 가운데 제18회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의장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동서화합 목적으로 설립돼 운영하고 있는 △(재)동서교류협력재단 운영현황 보고 △차기 협력회의 의장 선출 △지방분권과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10대 분야 공동대응 성명서 체결 등이 진행됐다.
공동협력 정책과제는 △가업상속공제 대상 확대 △탄소중립 사회로의 이행을 위한 지역기후대응기금 국가 지원 △저출생 대응을 위한 협력 및 재정지원 확대 △지방재정 위기 극복 대책 마련 공동 대응 △그린벨트 지역전략사업 대체지 지정 요건 완화 △사회보장제도 신설·변경 협의 개선 △지역기반 광역비자 제도 건의 △섬 발전 촉진법 개정 등이다.
또 지역균형발전 건의과제는 △영호남광역도로망 구축(울산~양산 고속도로 건설,야구 한일전 일정전주~대구 고속도로 건설 등 2개 노선),△영호남광역철도망 건설(울산~전주 간 고속철도 연계,야구 한일전 일정영호남 내륙선(전주~김천) 철도 건설 등 6개 노선)이 채택됐다.
이와 함께 시‧도별로 계획하고 있는‘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 대회’와 2024년 전주 세계소리축제’등 주요행사 14건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시‧도간 상호 지원과 참여를 약속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15대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 차기 의장으로 박완수 경남도지사를 선출했다.의장의 임기는 1년이다.
이어 김 지사는 “영호남 자치단체 간 교류․협력과 영호남 시․도정 각 분야별 시책 공조 강화를 통한 실질적이고 깊이 있는 협력이 이뤄져야 한다”며 “영호남의 성장을 넘어 본격적인 지방시대를 열고 대한민국의 변화를 함께 이끌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는 영․호남 지역 간 긴밀한 유대와 협조체제 유지 등 상생협력을 위해 지난 1998년 구성돼 영․호남 친선 교류,민간단체의 영․호남 협력사업 지원 등 영․호남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야구 한일전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한일전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국패션산업협회 글로벌 포럼젠지 세대 주도 소비 트렌드에유통·물류 발전이 CBE 가속화한진, 해외진출 지원 ‘숲’ 강조 29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글로벌패션포럼이 열린 가운데 성래은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야구 한일전 일정,지난해 8월 입주를 시작했지만, 146가구 중 25가구만 분양돼 17%의 저조한 분양률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