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파티하는 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 증시 낙관론 솔솔
삼성 실적 호조에 금리인하 기대감‘쑥’
잇단 호재에… 장중 연고점 2875‘터치’
7월 2조 넘게 순매수 외국인이 주도
증권가 “2900선 기술적 피로도 우려
개인투자자 대규모 차익실현 변수로
美대선 트럼프 당선 땐 약세장 전망도
코스피가 하반기로 접어든 7월 첫째주부터 연고점을 계속 경신하고 있다‘대장주’삼성전자의 2분기 실적 호조와 하반기 금리 인하 기대감 등이 상승재료로 작용하고 있다‘서머랠리(6∼7월 강세장)’기대감이 커지면서 낙관론에도 불이 붙었다.
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는 전일 대비 9.62포인트(0.34%) 오른 2867.38에 장을 마감했다.7월 들어 코스피는 2800선을 돌파해 박스권에서 벗어난 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7거래일 중 5거래일이 상승 마감했다.
이날도 코스피는 장 초반 2875.37까지 상승하며 장중 연고점을 경신했다.2분기 실적이 예상을 뛰어넘는‘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한 삼성전자가 전날에 이어 이날도 상승,10대 파티하는 법8만7700원에 마감하는 등 시가총액 상위 10개 종목 중 6개가 상승세로 장을 마쳤다.
코스피 상승세는 외국인이 주도하는 모양새다.이달 들어 외국인 투자자는 코스피에서 2조원 넘는 순매수세를 보였다.반도체와 인공지능(AI) 수혜주에 집중하고 있다.
하반기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기준금리 인하에 나설 것이라는 기대감도 상대적으로 위험이 큰 자산인 국내 증시로 외국인 자금이 유입되는 데 한몫하고 있다.변준호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에서 “최근 미국 경제지표가 둔화하면서 금리 인하 기대감이 재차 퍼지고 있다”며 “시카고 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에 반영되는 9월 금리 인하 확률은 75% 수준까지 상승했다”고 짚었다.
변 연구원은 “7월 말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전까지 삼성전자와 연준의 금리 인하 기대감 여력으로 좀 더 상승할 여지가 있으나,10대 파티하는 법대략 2900 부근에서는 기술적 피로도가 점차 높아질 수 있다”고 내다봤다.
개인투자자들의 차익 실현 매물이 나올 가능성도 높다.NH투자증권 조사에 따르면,10대 파티하는 법올해 상반기 이 회사 개인투자자 고객의 평균 수익률은 -1.14%로 코스피 상승률 5.36%보다 낮았다.상승장에서 이들 개인투자자는 얼마든지 차익 실현에 나설 수 있다.
하반기 증시 향방을 가를 또 다른 이벤트로는 미국 대선이 꼽힌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TV 토론 등의 영향으로 조 바이든 대통령에 우위를 보이는 여론조사 결과가 속속 공개되고 있다.
한국 증시는 트럼프 1기와 같은 미·중 무역분쟁이 재발하면 중국 증시와 함께 상대적 약세를 보일 가능성이 있다는 게 김 본부장의 분석이다.그러면서 윤석열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기업 밸류업(가치제고) 지원정책이 변수라고 봤다.김 본부장은 “트럼프 재임 당시 미·중 무역분쟁이 격화해 중국 및 한국 증시의 상대적 부진이 심화됐다”며 “경제에서 수출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높은 한국에 비우호적 인식이 있었다”고 밝혔다.
10대 파티하는 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10대 파티하는 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3개월 투자 땐 ‘삼성전자’…밸류업·우량회사채 유망 투자기간 3개월, 어디서 굴릴까 삼성전자=3~6개월 투자로 본다면 삼성전자가 제일 좋아 보인다.
10대 파티하는 법,1982년 해체 후 지난 2021년엔 약 40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