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간 협력 계획에 따른 훈련" 주장
'韓·日협력 강화' 나토에 강한 비난친러 국가인 벨라루스와 합동 군사훈련을 벌이고 있는 중국이 이번 훈련은 나토를 겨냥한 것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미국과 유럽은 러시아에 대한 단일 대오를 강화하기 위해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정상회의를 9일(현지시간) 미국에서 개막했다.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10일 브리핑에서 "(이번 훈련은) 어떤 특정 국가를 겨냥하지 않았다"며 "이번 육군 훈련은 양국 연간 협력 계획에 따라 실시된 것으로,프로야구 h중국과 벨라루스 간의 정상적인 군사 교류·협력이며 국제법과 국제관례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앞서 중국 국방부는 지난 7일 "연간 계획과 양국 합의에 따라 중국과 벨라루스 군대가 이달 초순부터 중순까지 벨라루스 서남부 브레스트시 부근에서 '독수리 돌격-2024 육군 합동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벨라루스 국방부는 "중국인민해방군 군인들이 8∼19일로 예정된 합동 반테러 훈련에 참여하기 위해 벨라루스에 도착했다"며 중국군이 공군 Y-20 전략 수송기를 타고 벨라루스에 도착한 사진도 공개했다.
벨라루스는 대표적인 친러시아 국가다.지난 4일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를 계기로 이 기구의 10번째 회원국이 되는 등 최근 중국과 협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일각에서는 양국 훈련 시점이 나토 정상회의(9∼11일)와 맞물려 있고,프로야구 h훈련 지역인 브레스트시가 우크라이나를 최일선에서 지원해온 폴란드와 맞닿은 곳이라는 점에서 나토에 대한 '무력시위'라고 보고 있다.
한편 중국은 최근 나토가 한국·일본·호주·뉴질랜드 등 인도·태평양 지역 국가들과 연계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밝힌 것을 두고 '나토의 동진'으로 규정,프로야구 h이날까지 사흘째 나토에 대한 비난을 이어갔다.
린 대변인은 "우리는 나토가 지역성·방어성 조직이라는 지위를 깨고 아시아·태평양에 와서 충돌과 대결을 불러일으켜 지역의 번영·안정을 파괴하는 것을 단호히 반대한다"고 말했다.그는 이어 "우리는 나토가 세계 평화·안정과 안보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기를 충고한다"고 덧붙였다.
프로야구 h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h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시장조사업체 모더인텔리전스는 중국 업체의 OLED 패널 생산능력을 전세계의 43%로 추산했는데, 대부분이 중저가 패널이다.
프로야구 h,억울함이 하늘을 찌를 듯했지만 몇 분 지나지 않아 식당 SNS 계정까지 삭제해 버렸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