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수모 보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재부,카수모 보너스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 발표
(서울=뉴스1) 황보준엽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4년 만에 미흡 등급에서 탈출했다.국토교통부 산하 공공기관 중에선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가장 높은 등급을 받았다.
기획재정부는 19일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주재로 제7차 공공기관운영위원회(이하 공운위)를 개최해 '2023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 및 후속조치(안)'을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국토부 산하기관 중 경영평가에서 우수(A) 등급을 받은 곳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한국교통안전공단 2곳이다.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해에는 보통(C) 등급을 받았으나,1년여 만에 두 계단를 끌어올렸다.
양호(B)등급에는 한국도로공사,카수모 보너스한국부동산원 총 2곳이 포함됐다.지난해까지 4년 연속 A등급을 받았던 도로공사는 한 계단 내려왔다.
보통(C) 등급은 에스알,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카수모 보너스한국토지주택공사(LH),카수모 보너스국가철도공단 등 4곳이다.
LH는 지난해까지 D등급을 받았으나,이한준 사장 취임 이후 강도 높은 체질개선으로 D등급에서 탈출하는데 성공했다.이에 따라 올해에는 임직원에게 성과급 지급도 이뤄질 전망이다.
성과급은 월 기본급을 기준으로 S등급은 250%의 성과급이 책정되며,이어 △A등급 200% △B등급 150% △C등급 100% 등이다.D·E등급은 성과급이 없다.
올해 역시 D 등급을 받은 국토부 산하 공공기관이 나왔다.D등급은 미흡 등급으로 기관장의 해임건의까지도 가능하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와 한국공항공사,한국철도공사(코레일),카수모 보너스국토안전관리원,한국국토정보공사가 D등급을 받았다.
이 가운데 지난해 말 기준 재임기간이 6개월 이상인 HUG 사장과 국토안전관리원장이 경고 조치를 받았다.
이번 평가는 기관 고유사업 및 국정과제 등 주요사업 성과를 변별력 있게 평가하면서,카수모 보너스직무·성과 중심 보수개편 및 기관별 혁신계획 이행 등 공공기관 혁신 노력과 재무성과를 평가에 반영했다.
카수모 보너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카수모 보너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현재 입주민은 다음 달 말 입주 기간까지 조합과 협의된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카수모 보너스,지난해부터 오픈AI와 MS, 구글, 메타 등이 잇따라 생성형 AI를 출시하며 AI 경쟁이 가속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