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쇼난축구|【몽펠리에 소양】

NoiseAware Blog

로또 당첨후기

쇼난축구|【몽펠리에 소양】

쇼난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60주년 맞는 유럽 최고 권위 분자생물학회

[대전=뉴시스] 기초과학연구원(IBS) 고규영 혈관연구단장.(사진=IBS 제공) 2024.07.10.*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 기초과학연구원(IBS) 고규영 혈관연구단장.(사진=IBS 제공) 2024.07.10.*재판매 및 DB 금지[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기초과학연구원(IBS)은 고규영 혈관연구단장(카이스트 의과학대학원 특훈교수)이 유럽분자생물학기구(EMBO)의 외국인 회원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 과학자로는 IBS 김빛내리 RNA 연구단장(서울대 생명과학부 석좌교수)에 이어 두번째다.

고 단장은 뇌 속 노폐물 배출경로,쇼난축구림프절에 도달한 암세포 생존전략을 규명하는 등 혈관·림프관 연구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그는 연구 중심 의사과학자로 의과학 분야 후학을 양성하는 데에도 힘을 쏟고 있다.이 같은 공적을 인정받아 지난해에는 '대한민국 최고과학기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EMBO는 분자생물학 분야를 대표하는 국제 학술조직으로 지난 1964년 설립됐다.다양한 경력의 재능 높은 연구자들을 지원하고 정보교환과 과학출판을 장려해 과학자들이 최고의 연구 업적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매년 생명과학 분야에 탁월한 공헌을 한 우수 과학자를 회원으로 선정하고 있다.EMBO 회원 출신 중 92명이 노벨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EMBO 신규 회원에는 고 단장을 비롯해 세계 37여개국에서 120명이 선출됐다.이 중 100명은 EMBO의 24개 회원국에서 선출됐다.20명은 13개 비회원국에서 외국인 회원으로 뽑혔다.

고 단장은 10월29일부터 11월1일까지 독일 하이델베르크에서 열리는 EMBO 회원 회의를 시직으로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

피오나 와트 EMBO 이사는 "새로 선출된 회원들은 기초 생명과학 연구에 엄청난 기여를 했다.그들의 연구는 세계 각지에서 인류의 삶과 생활을 개선하는 혁신으로 이어졌다"며 "창립 60주년을 맞은 EMBO는 국제적인 생명과학 연구를 강화하고 EMBO의 활동에 기여한 회원들의 역할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쇼난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쇼난축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해 4월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대전시 중구 태평전통시장을 방문해 떡을 시식하고 있다.

쇼난축구,유씨는 “대자보를 모아 여러 대학에 붙일 생각”이라며 “청년인 학생들에게 저희의 대자보가 가닿아 함께 행동하겠다는 분들이 늘어나면 좋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