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브롤스타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8일 디스패치가 공개한 녹취록에 따르면 A씨는 지난 4월 19일 SON아카데미 법률대리인 김형우 변호사(법무법인 명륜)를 만나 최소 5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
A씨는 김 변호사에게 "저도 변호사랑 얘기하지 않냐"며 "'20억(원)이든 불러요.최소 5억 밑으로는 하지마세요' 했다.진짜다"고 말했다.이에 김 변호사는 "어떤 변호사냐"면서 "알려주면 직접 얘기해보겠다"고 했다.
A씨는 "세상에 안 알리고 좋게 합의한다고 하면 지금은 돈 뿐이지 않냐"며 "저는 조금 받고 할 생각이 없고 5억원 이상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러면서 "아이로 계산하면 1500(만 원)이 맥시멈"이라면서도 "아이한테 보장할 수 있는 금액은 그 정도밖에 안 된다.저도 안다.그런데 특이상황이지 않냐"면서 "손웅정 감독님하고 손흥윤(형)하고 다 껴 있는 건데,월드컵 브롤스타즈합의하려면 돈이 중요한데,월드컵 브롤스타즈이미지 실추랑 생각하면 5억 가치도 안 되냐"고 말했다.
A씨는 "연예인이 택시를 타서 택시 운전수 싸대기 한 대 때렸다고 2억~3억원씩 주고 합의하고,월드컵 브롤스타즈김XX이 술 먹고 사람 때렸다고 5억원씩 주고 합의하는 이런 판국이다.유명 연예인이 사고 치면 합의금 얼마인지 아시지 않냐"며 자신이 제시한 합의금을 정당화했다.
또한 자신의 아들에 대해 "제 아들이라서가 아니라 촌이라 집이랑 학원밖에 모른다.우악스러운 애가 아니다.순진하다"고 옹호했다.
앞서 A씨는 손 감독과 손 코치 등 3명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했고,월드컵 브롤스타즈현재 사건은 검찰로 송치돼 조사가 진행 중이다.
A씨의 아들은 인천 동부해바라기센터를 통해 손 감독 부자를 포함한 코치진은 아카데미 소속 유소년 선수들에게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폭언과 욕설·폭행을 가했다는 진술을 했다.체벌로 2주의 상처도 입었다고도 주장했다.
이에 손 감독 측은 입장문을 통해 "고소인의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다"며 "아카데미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또한 "사건 발생 이후 아카데미 측은 고소인 측에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사태의 원만한 해결을 도모하고자 노력했지만,월드컵 브롤스타즈고소인 측이 수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고,월드컵 브롤스타즈그 금액은 아카데미가 도저히 수용할 수 없어 안타깝게도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