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 조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아가 내년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픽업트럭 '타스만(Tasman)'의 개발 영상 티저를 16일 공개했다.
기아가 브랜드 최초 픽업 트럭 타스만의 개발 과정을 담은 영상의 제목은 '원 모어 라운드(One More Round)'다.이 영상은 '매일 더 높은 기준을 넘어서기 위해 도전한다'는 타스만의 모험 정신을 보여준다.기아는 1만8000번 이상의 가혹한 시험을 거치며 탄생한 타스만의 개발 뒷이야기를 영상에 녹여냈다.본 영상은 이달 22일부터 기아 유튜브와 브랜드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기아는 타스만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를 포함한 미국,로또 조인스웨덴,로또 조인호주,로또 조인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4년 동안 가혹한 시험을 진행해 오고 있다.시험의 종류는 ▲록(Rock)·샌드(Sand) 모드 등 오프로드 특화 성능 시험 ▲내구성 시험 ▲R&H(Ride & Handling) 시험 ▲트레일링 안정성 시험 ▲도하 시험 등 무려 1777종이다.원 모어 라운드 영상 촬영 시점(2024년 5월)까지 누적 시험 횟수는 총 1만8000회에 달한다.
기아는 원 모어 라운드를 ▲오프로드 시험편 ▲도하 시험편 ▲트랙 시험편 ▲내구성 향상·지역별 최적화를 위한 호주 실도로 시험편 ▲개발 연구원 인터뷰편 등으로 구성해 오는 22일부터 10월까지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타스만의 차명은 호주 최남단에 위치한 섬 '타스마니아(Tasmania)'와 타스만 해협에서 유래했다.기아는 지난 6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타스만 위장막 모델을 공개하기도 했다.기아는 하반기 중 세계 최초로 타스만을 대중 앞에 완전히 공개하는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2025년 상반기 중 국내를 시작으로 호주,아프리카,로또 조인중동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