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페르리가 엘라다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청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14일 오전 폭발물 테러 협박 이메일이 전국 공공기관 관계자 등 100여명에게 발송돼 경찰이 수색에 나섰으나 위험 물질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건물을 폭파하겠다'는 내용이 영어로 적힌 이메일이 인천국제공항 유실물 센터,수페르리가 엘라다 챔피언스리그부산대,수페르리가 엘라다 챔피언스리그부산대병원 등 국내 주요 공공기관 관계자들의 이메일 계정 100여개를 대상으로 전송됐다.
인천공항 측으로부터 최초 신고를 받은 경찰은 전국 경찰관서에 관련 내용을 전파해 주요 시설의 주변 순찰을 강화하고 건물을 수색했다.현재까지 폭발물 등 위험 물질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협박 내용이 허위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이메일 발송자를 추적 중이다.이런 유형의 이메일은 올해 1월과 5월 인도에서도 발송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페르리가 엘라다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수페르리가 엘라다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70%에 빼기 21%를 하면 과반이 안 되는 거예요.
수페르리가 엘라다 챔피언스리그,이어 "그러나 중국은 셈법이 바뀔 가능성에 대비해 이웃한 작은 나라에 결정적으로 개입할 수 있는 군사력을 유지하고 있다"며 "중국, 한국 혹은 다른 누군가가 이 결과에 준비돼 있는지는 매우 좋은 질문"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