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약스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차 이어 추가 공모…심사 거쳐 수상작 10편 선정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시는 주거 실태 통계자료를 활용한 정책 아이디어를 내달 30일까지 추가 공모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시민의 주거 실태 현실과 생활상을 파악하는 시계열 통계자료인 주거실태조사는 연령별·거주 특성별·소득별·자치구별 주거 환경과 주거 수요 등을 파악할 수 있는 52개 항목으로 구성됐다.이 가운데 2020∼2022년 시계열 데이터는 이번에 최초 공개됐다.
시는 지난 4∼5월 1차 공모를 진행해 전세자금 대출 제도가 주택 수요에 미치는 영향 등 100여 건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 공모 접수작은 1차 접수작과는 별개로 검토된다.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편의 수상작을 선정,아약스 챔피언스리그대상 수상자에게는 서울시장상과 상금 300만원을 준다.
최종 수상작은 오는 9월 말 선정되며 결과는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정종대 서울시 주택정책지원센터장은 "통계에 기반한 정확한 맞춤형 주택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 사회가 직면한 저출생,아약스 챔피언스리그고령화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약스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장에 출동했던 이창민 경위는 “맹목적으로 자살을 시도하려는 사람은 아니라고 판단해 침착하게 대화를 시도하고 시간을 벌어 구조했다”며 “경찰관과 자살 시도하려는 사람 모두 안전해야 된다는 생각이었다”고 말했다.
아약스 챔피언스리그,특히 솔로몬이 주도한 소매은행 부문이 막대한 손실을 내고 폐쇄되면서 솔로몬은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