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음주 뺑소니 차량에 치여 숨진 20대 청년이 장기기증으로 다섯 명에게 새 생명을 선물했습니다.
'사람을 살리는 일을 하고 싶다'며 소방관을 꿈꾸던 조병훈 씨의 이야기를 박경준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레 미소를 짓고,vfb 슈투트가르트 경기늘 어려운 친구를 먼저 돕던 마음 따뜻한 22살 청년 조병훈 씨.
지난 3월,아르바이트를 마치고 귀가하다 음주 뺑소니 차량에 치여 뇌사 상태에 빠졌습니다.
[강지수/고 조병훈 씨 친구 : "공부도 많이 알려주고 운동 신경도 엄청 좋았어서 다 같이 운동할 때도 혼자서 뭐 거의 칭찬 독차지했었죠.그만큼 너무 활기차고 밝은 친구였습니다."]
군대를 다녀온 지 고작 넉 달,vfb 슈투트가르트 경기스스로 용돈을 벌겠다며 주말 새벽까지 일하다 당한 참변이었습니다.
6년 전 남편을 먼저 떠나 보내고 이제 아들마저 잃은 어머니의 마음은 찢어집니다.
[이경희/고 조병훈 씨 어머니 : "병훈이한테 사랑한다라는 말을 많이 못 해줬어요.그게 좀 많이 안타깝고,vfb 슈투트가르트 경기많이 안아주지 못하고 그게 제일 아쉬웠던 점이에요."]
사람을 살리는 소방대원이 되고 싶었다는 조 씨.
주치의로부터 장기기증 제도를 소개받은 가족들은 기적을 바라는 대신 다섯 명의 생명을 돕는 길을 택했습니다.
[동주현/담당 장기기증 코디네이터 : "심장,vfb 슈투트가르트 경기폐장,간장,양측 신장 총 5가지 장기가 기증됐는데요.이로써 총 다섯 분이 새로운 삶의 기회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사람을 살리겠다던 아들의 꿈을 기억하고 있는 어머니는 이제 아들이 하늘나라에서 행복하길 바랄 뿐입니다.
[이경희/고 조병훈 씨 어머니 : "병훈이 의지가 대단한 거라서,'병훈이도 엄마 잘했어' 그렇게 해줄 것 같아서…."]
KBS 뉴스 박경준입니다.
촬영기자:박찬걸/영상편집:서정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현재 10명 이상의 인원이 출동해 현장을 관리하고 있다.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SNL 코리아' 시즌5, '소년시대' 패러디로 웃음 저격…3월 2일 공개뉴스 기사코미디쇼 ‘SNL 코리아’ (제공: 쿠팡플레이)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5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