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웨일스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방공무원 자녀에 2천만원 장학금 전달
동행장학금 마련해 소방과 군인 등 자녀 학업 지원
호반그룹이 운영하는 호반장학재단이 설립 25년 동안 9200여 명의 장학생에게 모두 163억원의 장학금 전달했다.
설립 25년째를 맞은 호반장학재단은 27일 서울 중구 서울소방재난본부에서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해 2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웨일스 월드컵 예선송진오 호반장학재단 사무국장,웨일스 월드컵 예선윤득수 서울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장,박경서 안전보건팀장을 포함한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호반장학재단은 국가와 시민을 위해 헌신하는 공무원들을 존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동행장학금'을 마련했다.이어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과 함께 전현직 군인 등 공무원의 자녀들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윤득수 서울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장은 "이번 장학금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웨일스 월드컵 예선이는 소방공무원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호반장학재단 관계자는 "동행장학금은 국민과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분들의 자녀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군인 등 공무원 자녀들에게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999년 김상열 이사장이 사재를 출연해 설립된 호반장학재단은 장학사업과 인재 양성,웨일스 월드컵 예선학술연구 지원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